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Tom and Terri
톰과 테리 부부의 일상과 모험 기록. 저희는 글재주가 없어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이종혁
주짓수와 철학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글을 쓰기도 합니다.
팔로우
성희의 딸
11년간 한 직장을 다니다,'이민병'에 걸려 캐나다로 준비없이 이주. 한국의 3040 고학력자들이 채소가게, 일본스시집, 모텔업 등에서 고군분투하는 현실을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Peter의 Konadian Life
Peter Yi의 브런치입니다. 캐나다에서 두아이 대학 졸업시키고, 아내와 함께 틈틈이 캠핑과 여행을 즐기며 열심히 살아가는 중년입니다.
팔로우
High Pressure Low Stress
2019년에 캐나다에 처음 와서 2023년 영주권을 받고 건설 현장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이 넷 엄마가 기록하는 삶의 이야기
캐나다에 산지 22년, 아이 넷 엄마로 17년, 네 아이들을 키우며 살아가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보통의 여자 이야기
팔로우
고현숙
평생의 꿈을 이루기 위해 마흔 한 살에 무모한 도전을 시작했고, 8년간의 캐나다 이야기를 쓰다가 좀 많이 쉬었습니다. 다시 시작해보는 브런치, 모두 모두 반갑습니다. ^^
팔로우
하버프론트
캐나다에서 생활하다가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호진
직장생활 17년을 마치고 지금은 프리워커로서의 삶을 살아갑니다. 매년 버킷리스트 100개를 쓰며 자기발견을 하고 있습니다. 글을 쓰고 달리기를 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지냅니다.
팔로우
Chegevora
카나다에서 시건방진 글을 쓰고 있읍니다.
팔로우
유정호
오타와에 사는 Pastry Chef 유정호 입니다.
팔로우
권창희
세상에서 가장 화려한 그림을 만드는 비주얼 아티스트, 북미미대입시튜터, 그리고 캐나다 초딩 남매의 아빠
팔로우
Le pont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아내와 함께 살고 있는 르퐁입니다. 'Le pont'은 '다리'라는 뜻입니다. 서로의 말과 문화를 잇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