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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티몬 디자인스토리 Jan 22. 2016

티몬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크리에이티브센터 브랜드디자인유닛

티몬의 브랜드가 고객을 만나는 모든 접점에 대해 고민합니다. 


브랜드디자인유닛은 

임직원·파트너·고객의 브랜드경험을 만드는 모든 디자인 결과물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기업 아이덴티티 는 작은것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명함, 사원증, 네임텍, 다이어리, 폰트 에서 부터 각종 교육프로그램, 워크샵, 송년회 와 같은 행사에 이르기까지 티켓몬스터 임직원들을 위한 디자인을 지원함으로써, 티켓몬스터의 기업 아이덴티티가 더 가치있게 빛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티몬에서 만들어지는 서비스브랜드 뿐만이 아니라 기업과 협업으로 만들어지는 PB상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브랜드, 홍보물, 패키지를 만들어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습니다.

티몬의 브랜드를 관리하는 업무 뿐만이 아니라 

서비스에 따라 상품에 따라 많은 브랜드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2016년 티몬의 새로운 브랜드 도약을 준비합니다.


2016년 티몬의 굿즈를 비롯한 다양한 결과물들로 고객과 파트너, 임직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보다 더 고객과 파트너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권기련, 조찬희, 우현철, 위태영, 고미봉




티몬의 모든 오프라인 제작물과 브랜드를 만들고, 관리하며 그 접점에서 어떤 경험을 전달할지 고민하며 디자인에 임하고 있습니다. 고객과 파트너에게 보다 티몬다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언제나 브랜드디자인유닛은 새로운 시도와 끊임없는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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