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티몬 디자인스토리 Dec 29. 2016

ㅋㅋㅋ

크리에이티브센터 컬러풀 데이 "ㅋㅋㅋ"이야기  


이달의 컬러풀데이 "ㅋㅋㅋ데이" 


보고 느끼고 경험하는것은 끊임없이 무언가를 만들어 내는 크리에이터 들의 소중한 자원입니다. 

하루의 몇 시간만이라도 업무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험을 응원 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크리센터만의 자랑스러운 복지 시스템! 컬러데이 이야기 입니다. 

매달 진행되는 컬러데이는 선발된 인원들이 참여하는데요 3월 / 6월 / 9월 / 12월, 1년에 네번은 [컬러풀 데이로] 센터 전체 인원이 함께 참여 합니다. 


컬러데이 소개  컬러풀데이 소개  



12월 컬러풀 데이는 크리에이티브센터의 송년회와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티몬의 크리에이터들은 어떻게 한해를 마무리 할까요?

                                                                                      

이번 컬러풀데이의 컨셉은? "ㅋㅋㅋ 파티"

ㅋ리스마스에 ㅋ리센터와 함께 ㅋ레이지하게 놀자! 가 바로 "ㅋㅋㅋ"의 뜻인데요 

크리에이터들 답게 센스만점 컨셉이었습니다! ㅋㅋㅋ데이를 위해서 5명의 컬러풀데이 준비위원회가 장소 섭외부터 프로그램 기획까지 정말 많은 준비를 하였습니다. 


열일하는 준비위원회


포토월 설치 완료! 제작자분의 된장미가 넘치네요

                                                                      

MC우기와 MC은지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ㅋㅋㅋ데이의 흥이 업업!     


드디어 컬러풀데이 시작!

크리에이티브센터분들끼리 친해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센터 내 모든 랩이 섞여서 조별로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어색함을 걱정했던 마음과는 다르게 모두 친함이 돋보이네요.  


월간 크리에이티브

매 월 진행하는 크리에이티브센터 전체 미팅 월간 크리에이티브도 함께 진행되어, 2016년 한해 동안 있었던 

각 랩의 이슈와 해결 과정에 대해서 정리해 주시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 2017년 크리에이티브센터의 방향성까지도 알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사무실이 아닌 외부공간에서 진행한 월간 크리에이티브는 좀 더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12월 멋진 스플래시 이미지를 디자인 하신 경민님께 선물도 증정!

12월의 남자 이경민 12월 한달간 대활약 중입니다(배경 누가 띄운거야...)

두근두근 마니또 이벤트!

크리에이티브센터에서는 컬러풀데이를 진행하기 1주일 전에 컬러풀데이의 재미를 더해보고자

마니또를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니또가 선정된 날부터 1주일간 마니또를 즐겁게 해 줄

3가지 일을 실행하여 컬러풀데이날 현장에서 본인의 마니또를 공개하였습니다.

본인의 마니또를 위해 준비한 깜짝 선물로 분위기는 더욱 즐거웠습니다!

드디어 마니또를 발표하는 순간!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본인의 마니또를 즐겁게 한 3가지와 선물을 전해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흐뭇하네요!


오늘의 하이라이트!

워크샵과 컬러풀데이에서만 볼 수 있는 빅 이벤트! 

센터장님의 칵테일바가 오픈하였습니다.

10시에 오픈해서 약 30분 만에 모든 술이 매진될 만큼 인기가 정말 뜨거웠습니다. 

다음에 술... 더 준비해야겠어.... 요


마무리!

2016년 한해, 정말 숨가쁘게 달려온 크리에이티브센터의 구성원 모두 고생 많았습니다!

한해를 신나게 마무리하는 크리에이티브센터의 2017년의 결과물도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2016-2017 티몬, Level up!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