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살(災殺)은 타인이나 외력으로부터 빼앗거나 빼앗아 가는 새로운 살이다. 재살은 재난을 겪는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기도 하다.
그렇다면 재살은 무엇인가, 타인으로부터 자신을 지키기 위한 치열한 생존경쟁, 즉 독재에 노출되거나 유괴·감옥에 수감되는 시대를 의미한다. 이 시기에 타인과의 불화와 험담, 작은 사고는 물론 부모와 형제간의 무지나 부모와 형제간의 다툼으로 남남이 되기 쉽습니다.
재살(災殺)은 어떠한 수단과 방법으로든 상대방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긴장하고 예민하며 폭력에 쉽게 노출된다.
그러나 지금은 절박한 시기이고 기지를 발휘하여 상대를 제압해야 하므로 공격적인 수비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자신의 삶을 출신국에 맡기는 사람들은 지적이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이며,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분석 능력과 비판 능력을 동시에 겸비하는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살은 재치 있고 타인을 배려하고 공감하거나 공감하는 경향이 있다. 이를 바탕으로 직업적인 부분에서 정신적인 부분을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
한 곳에 정착하기가 어려우며 심리적으로 불안한 상태가 지속될 수 있다.
어릴 적부터 부모, 형제, 혈연이 좋지 않고 지원이 없는 등 종교적인 관심이 높아질 수 있다.
결혼을 해도 배우자를 억압하는 경향이 강해서 부부 관계가 좋지 않고 관계를 이어 나가도 늘 불안하고 잃을 것이 있다.
인덕은 없지만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아 부를 축적할 수 있다.
재살(災殺)이 있는 사람은 성격이 소심해서 화를 잘 내고 평화를 갈망하지만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남을 공격한다. 명예를 중시하면 인생이 너무 피곤하기 때문에 자존심을 버리는 것이 낫고 온갖 사고와 재난을 이겨낼 수 있는 길이 있으니 지나친 꾀는 피하는 것이 좋다.
나쁜 일을 하면 잡히기 쉬우니 정직하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판단력이 부족하고 경솔하게 행동하여 무의식적인 거짓말을 하게 됩니다. 재살(災殺)이 있는 사람은 즉흥적으로 성공하고 목표를 이루지만 때로는 자신을 코너로 몰아넣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목숨을 걸고 목숨과 명예를 지켜야 한다.
평생 동안 다양한 재난과 사고를 견뎌내므로 과도한 두려움을 제쳐 두십시오. 재력은 있지만 끈기와 리더십이 부족하기 때문에 큰 사업을 하기 어려울 수 있다. 어렸을 때 사고를 당하거나 어릴 때 부모와 헤어지는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외롭고 주변에 속이려는 사람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재살은 기본적으로 강력한 억압이기 때문에 불안하고 무기력해지는 상황이 많지만, 원국에 따라서 좋은 방향으로 효과가 있다고 한다.
https://open.kakao.com/o/gkhbRQ6f
https://blog.naver.com/tradingeconom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