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7
명
닫기
팔로잉
77
명
윤성민
사진을 좋아하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언더독
투자와 장사하는 청년입니다. 성공을 목표합니다. 험난한 과정들을 작가의 관점으로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리토
소중한 것은 모두 일상 속에 있다. 일과 육아를 하면서도 각자의 시간과 공간을 사수하고 싶어하는 개인주의자 부부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이세이
내 맴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구도연
체계적인 폐인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여울샘
예술가, 치유자, 교사로 살아가고 있는 한 사람의 이야기입니다. 아이들의 내면이 회복되는 교실을 꿈꿉니다. 예술과 서클을 통해 교실 속 평화를 만들어 갑니다.
팔로우
진리버
하고 싶은 거 많고 보고 싶은 거 많지만 끝맺음을 하지 못해 슬픈 어린 중생
팔로우
미생
직장에 대한 의욕을 버리고 촌스럽게 삶의 의미를 찾는 직장인, 경제적 한계를 극복해가는 월급쟁이, 좋아하는 거 해보겠다고 이제서야 책과 펜을 붙잡은 30대입니다.
팔로우
현꿈
현꿈의 꿈꾸는 하루를 남기는 글자국입니다. 함께 나누고 싶은 말을 글로 표현하며 공감하고 공감받는 글쟁이가 되고 싶습니다. 글자국들이 모여 누군가의 꿈에 닿기를. -오늘도 현꿈-
팔로우
백다은
새로운교육&핵꿀잼 라이프를 꿈꾸는 초등교사,작가,'우리아이 잡생각 MC', / EBS 다큐프라임, KBS 명견만리 <두근두근N잡대모험> 초등 1정 연수 강사 (유튜브 백다은 TV)
팔로우
하루선물
IT 업계 14년차 기획자 & 열살 아들 엄마 일상
팔로우
이서진
평범한 시간에서 느끼는 감정들을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서해
환승 공항에서 쓰는 편지. 길에서 만난 사람들 이야기를 갈아 탈 비행기를 기다리는 동안 씁니다. 여행지 풍경보다 거기서 돌아보는 제 자신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콩이 아빠
버럭쟁이 아빠와 느림보 딸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소개합니다. 우리 콩이는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느린 아이지만 매일 엄마 아빠와 울고 웃으며 조금씩 성장해 갑니다.
팔로우
프리백수
나의 글은 픽션과 논픽션, 그 어딘가 .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