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1명
-
최준혁
스물넷 어린 놈이 버릇 없이 교육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자라오면서 내가 받았던 가르침들을 반추하며 글을 씁니다. [이제는, 아이의 말을 들어볼 차례입니다.]
-
스케치
청춘들의 더 나은 삶을 응원하며 금융/경제 칼럼을 씁니다. 대한상의 소통플랫폼 '소플'을 통해 청춘의 편에서 카운슬링을 진행합니다.
-
수정
유년시절의 트라우마와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통해, '나'의 삶을 살아가고 고난을 통해 겪은 경험을 나누는 작가이자, 아이들의 주체적인 삶을 지지하는 교육자입니다.
-
김준수
우울증에 관한 고백을 쓰고 있어요. 최근에는 유기견 출신 반려견을 입양했습니다.
-
나는일학년담임
농촌의 작은 초등학교 1학년 교사입니다. 만 여섯 살 갓 넘은 아이들이 성장하느라 얼마나 애를 쓰는지, 그 노력들이 왜 숭고한지, 성장의 경건함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
글밥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
지엉이
주머니에 넣어둔 작은 손난로처럼 소소하지만 따스한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면 세상이 몽글몽글 부드러워보이지 않을까요?
-
리다 김
미국에서 요가를 가르치며 마음 다루기, 관계 좋게하기, 재미있게 살기에 관심이 많은 리다 김의 브런치입니다. "내 몸과 마음을 여는 비니요가의 비밀"을 출간했습니다.
-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
은빛구슬
시집살이는 특별한 결혼 이야기가 될 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시집살이는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가족이 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었죠. 그래서 이제는 가족을 이야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