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아넷맘
세쌍둥이 아들넷 엄마, 에세이 작가, 뉴질랜드 기러기 맘, 그리고 뉴질랜드 교사. <어느 날 갑자기 벼락엄마>, <엄마도 꿈이 엄마는 아니었어> 출간
팔로우
효롱이
책과 글쓰기를 좋아해서 부산 독서모임 <해운대 독서살롱>을 카카오 오픈방 및 오프라인 활동 중. <행복한 사람은 글을 쓰지 않는다.> 저자 <늦깎이들을 위한 초능률공부비법>저자.
팔로우
som
서울예대 문창과 만학도 아줌마, 이제 글을 써보겠습니다.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opera
정원 가꾸며 흙에서 배워가는 자연 속 일상의 다양함과 여행으로 얻는 인문기행기를 쓰고 그리며, 순간의 이어짐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김윤옥
라이프코치 애쓰지 않고 가슴뛰게 살기, 명상과 독서, 꿈쓰기 - 쓰면 이루어진다
팔로우
김효주
글나랩 대표 & 이대 출신 영재교육 전문가. 10년 우울증 연구, 5년 글쓰기 상담 경력. AI, 리더십, 영재성 계발 글쓰기로 통찰과 성장의 길로 안내합니다.
팔로우
아시시
책을 사랑하는 40대
팔로우
EunMi
EunMi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jcobwhy
중년수험생이자 미국 방구석 주부. 와이프 따라 미국 온 남편
팔로우
Whitebook
낡고 건조한 삶에서 불현듯 찾아온 감성을 글로 담아내고 있습니다. 마음이 지친 분들께 위로가 되는 글을 전하겠습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청년백수 방쿤
하고 싶은 일을, 하고 싶은 때에 하며 먹고 사는 청년백수 방쿤입니다. 지금은 스타벅스 바리스타와 강사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산티아고 김솔
부모님과의 140일 산티아고 까미노 여행이야기
팔로우
이춘노
혼자 먹는 것과 여행과 일상 등을 차분하게 글로 남기고 있습니다. 가끔은 제 생각 정리를 위해 글을 쓰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손현정
손현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안정
소소한 행복을 전하는 글벗입니다. 현재 중, 고등학교에서 국어를 가르치고 있으며 '열두 달이 느린 하루라도 괜찮아'와 '7일을 지우고 하루 더 그리는 그대' 등을 출간하였습니다.
팔로우
방구석 지식in
사람과 사회, 풀어보기.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띵시
스페인과 페루, 멕시코를 거쳐 마드리드에서 표류 중인 디지털 노마드의 먹고사니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