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4
명
닫기
팔로잉
24
명
아웃풋중독자
해가 지날수록, 점점 감각이 무뎌져 가는 것 같습니다. 익숙해진 일상을 그저 흘려보내는 삶은 살고 싶지 않기에 일상 속의 지혜와 깨달음을 순간 순간 기록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유니유니
사는 이야기에 대해 쓰고 그려요.
팔로우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미레티아
의사과학자가 꿈인 의사과학자. 실력과 열정만 있음 될 줄 알았는데, 세상이 호락호락하지 않아서 고민이 더 깊어졌다. 우선은 현재를 재밌게 살며 하고 싶은 거 많이 해보기로!
팔로우
칼럼니스트 작가 김준모
나의 잡다한 이야기들
팔로우
박정오
출판편집자. 보다 많은 사람이 글을 쓰며 다양한 삶의 언어가 둥둥 떠다니는 시끌벅적한 세상을 꿈꾸고 있다. 진솔한 삶의 언어를 길어 올려 세상 밖에 내놓고 싶다.
팔로우
인생짓는남자
출간 작가 | 강사
팔로우
강수하
에세이 <아주 독립적인 여자 강수하>를 썼습니다. 그렇게 독립적이어서 제목이 그렇게 된 건 아닙니다.
팔로우
삼봄
돌아봄 / 다시, 봄 / 그리고 돌봄
팔로우
상처입은치유자
각자의 삶에 위로가 되고 실천이 되며, 비즈니스에는 변화와 발전이 있기를 바라며, 거기에 제 글이 미약한 도움이라도 되었으면 합니다. 그것이 제가 글을 쓰는 이유입니다.
팔로우
권민창
매일 매일 따뜻한 글 한 잔을 제공해드립니다.
팔로우
신승훈 Aceit
'어떻게 경영을 공부할 것인가'의 저자, 케이엠헬스케어, 에이치엠엔컴퍼니 대표 신승훈의 브런치 입니다. Mail: businessperspective8@gmail.com
팔로우
빨간모자
현재는 지방공기업 퇴직 후 조직문화 관련 산문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여미
지나간 일을 후회하고 울면서 글 쓰는 일이 취미입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소라
괜찮아. 다 잘 될거니까.
팔로우
엄지사진관
에세이<제주는 잘 있습니다. 2022> <좋은 건 같이봐요,2021><수고했어,오늘도, 2016>저자. 여행과 사진을 좋아하는 제주스냅 호시절 작가
팔로우
민트코끼리
선택적함구증의 기억, 일상의 기록을 남기는 치과의사 twin4202@naver.com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