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실천가 SUNCHA Jan 22. 2022

너 그리고 나

창작시/창작시집/꿈실천가의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너 그리고 나

창작시/창작시집/꿈실천가의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너 그리고 나

                                        BY 꿈실천가 SUNCHA


나는 

누구인가.


무엇을 위해 

살아가는가.


나는

어떤 사람인가.


타인이 

바라보는 나와

자신이 바라보는 나는 

누구였는가.


존재의 의미를 모르면

가치는 희생될지도 모른다.



작가의 이전글 중등 꿈과 비전을 가지게 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