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실천가 SUNCHA Jan 23. 2022

그때가 있었다

창작시/창작시집/꿈실천가의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그때가 있었다

창작시/창작시집/꿈실천가의 첫 번째 시선 - 꿈처럼 깨어나는 빛무리


그때가 있었다

                                   BY 꿈실천가 SUNCHA


누구에게나

그때가 있었다.


부모에게서 처음 태어나

엄청난 사랑을 받은 때가 있었다.


누구에게나

그때가 있었다.


떠나간 첫사랑에

눈물 흘린 때가 있었다.


누구에게나

그때가 있었다.


사랑에 빠져 결혼하는

가장 행복했었던 날이 있었다.


누구에게나

그때가 있었다.


누구에게나....



작가의 이전글 너 그리고 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