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2
명
닫기
팔로잉
72
명
작은서가
일상의 이야기를 그림과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지붕 위 아빠
본업 통신사 마케터, 아빠육아휴직 2년 후 복직한 아빠육휴전문가. 전직 카피라이터, 천직 나를 세우는 글쓰기 코치.
팔로우
metainsight
세 아이의 엄마, 책선생으로 살며 만난 사람들 이야기, 책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이너조이
뜸- 한 사람
팔로우
Who am I
살며 공부하며 공감하는 글쟁이
팔로우
선우
감히 읽고 쓰는 시간들
팔로우
조쌤
맞습니다. 제가 그 조쌤 입니다.
팔로우
헤세드
책과 글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고 믿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지에스더
이 구역의 토닥왕. 나를 이해하고 사랑하는 일에 시간을 쓰는 사람. 나는 내 찐팬으로 사는 오늘의 이야기를 나눕니다.
팔로우
리니아니
책덕후의 일상을 글로 나누는 것을 좋아합니다. 두 아이를 10년간 대안학교에서 교육시킨 이야기와 책 소개글 그리고 영어강사의 이야기들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번역하는 엄마
세살 터울 남매를 기르며 집에서 번역 일을 합니다. 10년 넘게 육아와 번역에만 파묻혀 지내오다 이제는 좀 세상밖으로 나가 소통하고 싶다는 생각에 글쓰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혜수
잊지 않기 위해 기록하고 어제보다 오늘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해 씁니다. 나의 경험과 생각이 잔잔한 위로와 공감을 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호텔리어의 말센스> 저자
팔로우
보리
다시 뭐든 쓰고 찍고 싶은
팔로우
김혜령
작가, 상담심리사. 저서 <내 마음을 돌보는 시간>, <불안이라는 위안> , <이게, 행복이 아니면 무엇이지> slow_re_mind@kakao.com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위시러브
읽고 쓰며 살아가는 사람. 불안과 일상, 그리고 삶을 선택한 기록. 7년차 북스타그래머 5년차 브런치 작가 ㅣ 독서지도사 ㅣ 크리에이터
팔로우
우노
30여개국을 떠돌며 개발자로 일하다 퇴사 후, 양평에 귀촌해 집짓고 너나코코딩클래스를 운영하며 삽니다. 책을 내고 싶은 소망도 있습니다.
팔로우
GALAXY IN EUROPE
언제 어디서나 빛나는 은하(Galaxy)로, 지금 이 순간에 집중하는 삶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영국을 여행하며 좋은 사람들과 혼자가 아닌 삶을 익힙니다.
팔로우
김민정
2018년 영국으로 이민, 서른 후반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는 직딩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버밍엄 외곽의 작은 도시의 공유사무실에서 행정업무를 하며 파운드를 벌고 있어요.
팔로우
햇살나무
기획하고 글을 씁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일을 하다 보면 멘탈이 흔들릴 때가 많지만, 쓰고 나면 멘탈이 다시 돌아옵니다. 그래서 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