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글지은
'평탄하지 못했던 삶을 이야기 하다' 가슴속에 별이 되어 반짝이는 사람들과의 만남과 이별을 이야기하며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살아가는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팔로우
김규리
서툰 마음을 짓고 그립니다. 아픔에 기반하여 우울에서 나를 건져 올리는 이야기를 써냅니다. 한없이 마음이 약해지는 시간을 걷는 이들에게 미약하게라도 힘이 되는 작업을 이어갑니다.
팔로우
혜성
저는 현재 고3 학생입니다. 정신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글로 인해 많은 위로를 받아 글을 동경하게 되었고 지금은 누군가에게 위로를 주는 글을 쓰는 작가를 꿈꾸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지선
인문예술가 : 인문학을 사랑하는 예술가로 오래된 것에서 오늘의 가치를 찾는 사람. '나 자신과 인간관계, 그리고 예술’로 인생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해요.
팔로우
최원우
<무던히도 고생하셨다> 2025 출판 예정 인스타: _wxnwu "우리가 꼭 비극의 주인공일 필요는 없으니까."
팔로우
최문옥
최문옥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역마자
역마자는 역마살을 지닌 떠돌이 기질의 사람, 자유롭게 세상을 여행하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낯선 곳에서 발견한 또 다른 나의 이야기와 일상 속 소소한 성찰을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가을웅덩이
일상에서 얻는 잔잔한 감동 들을 글로 풀어놓으려고 합니다.
팔로우
영무
영감을 쫓는 무직자
팔로우
어나더씽킹
3년 반 베를린에 거주하다 귀국했습니다. 10대인 아들을 키우며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행복한 교육을 연구합니다. 엄마표 토론 콘텐츠를 제작하고 글쓰기와 강의를 합니다.
팔로우
신포도
가족들에게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삶을 삽니다.
팔로우
한민용
JTBC 한민용입니다. 뉴스룸에서 못 다룬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