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몬스테라
국선전담변호사로 형사사건 국선변호만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야초툰
전업 소설가 전에 호텔리어였습니다. 10년 넘게 매일 다른 인생의 투숙객을 맞으며, 서비스보다 이야기를 적고 싶다는 생각했고, 표지와 삽화를 직접 그린 장편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홍조씨 만화
안면홍조 있어요.
팔로우
이준승
일, 여행, 그래서 인생
팔로우
북한댁
강 하나 건너 온 북한댁의 삶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권호영
타인보다 조금 민감한 사람, 어쩌면 그냥 조금 섬세한 사람. 언어에 감격합니다. 눈 뜰 때 드리워지는 속눈썹 그림자에 반하고요. 사랑을 안다고 했더니 다들 안 믿는 눈치네요'◡'
팔로우
그레이스 강
캐나다 밴쿠버에 살면서 어쩌면 영원한 이방인일지도 모르는 삶의 일기처럼 세계의 곳곳을 떠 돌았던 이야기를 쓴다.
팔로우
아이언 맨
50대 미국 거주. Steel detailer. 텃밭에 채소 기르기, 산책을 즐기고 늦은 나이에도 열심히 일하고 있슴.
팔로우
anego emi
아직 오지않은 날들을 위하여
팔로우
고동운 Don Ko
미국에 삽니다. 커피 한 잔 마시며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고 합니다. 잠시 머물고 추억하며 즐거우시기 바랍니다.
팔로우
열정 소녀 하이디
풋풋하고 투박한 글로 마음을 이야기합니다. ’나’로서 경험하는 일상과 생각을 적습니다. 스위스에서 일본으로, 도쿄에서 서울로, 프랑스에서 온 남편과 지구를 누비며 일하고 여행합니다
팔로우
가람
읽고 보고 느끼는 글쟁이입니다
팔로우
일개의 인간
필요 이상의 겉치레가 없는 보통의 삶을 살려고 노력해요. 일한 만큼 놀고 일상을 쓰고 담아요. 생각만큼 예민하고 생각외로 다정해요.
팔로우
지각쟁이
밝고 정겨운 사람들 사이에서 화초처럼 앉아 있는 걸 좋아한다. 늘 흥미진진한 눈으로 열심히 관찰한다. 듣는 게 더 편한 타입이다. 나의 한해살이는 언제나 책과 함께이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