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KEN
살면서 경험했던 이러저러한 경험들은 나누고, 많은 경우 그냥저냥 그럭저럭 살아가는 일상의 감상을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오종택
저는 사람들의 성장을 돕는 커뮤니티 플랫폼 서비스 '인사이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비즈니스토론클럽을 매개로 지적희열과 사람들과 어울리는 즐거움을 나누고 있습니다.
팔로우
트리퍼
FIND YOUR TRIP. 국내 숨어있는 매력있는 로컬을 찾고 있습니다.
팔로우
연승
스픽이지랩스의 한국지사장을 맡고 있습니다. 주로 마케팅을 합니다. 수련일지를 쓰는 마음으로 나의 일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Grandmer
전 세계를 놀러다니고 싶은 해외 마케터입니다. 브런치 이름인 Grandmer (그랑메흐)는 프랑스어로 큰 바다라는 뜻입니다. 큰바다처럼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담아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벤처스
생성형 AI 마케팅 강의, 그로스 마케팅 컨설팅, 멘토링 등을 통해 스타트업 대표, 현업 마케터, 취준생 등에게 마케팅 지식과 경험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태영
세상을 공부하는 사람. 국내에서는 출판사 블루북스미디어를 통해 해외 글로벌 베스트셀러를 한국에 소개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도그냥
이커머스에서 일하는 서비스기획자,PM. PO 여러가지로 불리며 엄마이자 아내이기도 합니다. 거창한 방법론이 아닌, 현실에서 일하고 생각하고 살아가는 모습을 말과 글로 나눕니다.
팔로우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팔로우
서석윤
사랑의 순간들에 대한 기록
팔로우
이름없는스터디
현업 마케터, 커뮤니케이터 비공개 커뮤니티 #이름없는스터디 #이없스 브런치입니다. 토요일 오전10시 스터디 내용을 갈무리합니다 :)
팔로우
UX Writing Lab
UX 라이팅 교과서 저자/ UX Writing 컨설턴트, 강연자 / UX 전문서 번역 / 1세대 웹기획자
팔로우
임지원
'있으려고 가만있기보다, 시끄럽게 쥐뿔 없고 싶어' 씁니다. (*빈지노 '브레이크' 가사 중 인용) 요즘은 요가하고, 러닝하고, 밥하고, 글 써요.
팔로우
주간 개복치
미약한 심성을 갖고 태어나 사소한 일상마저 버거운 ‘전문 미약꾼’. 작은 신문사 기자로 잠깐 일하다 그만 두고, 작은 잡지사에서 일하다가 또 그만 두고, 글 쓰는 마케터로 사는 중
팔로우
타비
Finance Growth Marketer | 회사가 돈을 벌 수 있는 마케팅을 합니다. 비즈니스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도요
저는 글쓰고, 사진찍고, 그림을 그리는 사람, 도요입니다.
팔로우
Jieon
안녕하세요, 일상에서 가치를 찾고 그 가치를 서비스로 빚어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은 PM 지망생 황지언입니다.
팔로우
park j
《반고흐도 유튜브를 했을까?》,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부기영어
여러분들의 영어결핍을 해결해주는 풍요로운 영어혜택 부기영어입니다.
팔로우
하늘고래
가장 미시적이고도 가장 거시적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