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6
명
닫기
팔로잉
66
명
김하늬
나답게 살아가고 싶습니다. 사랑하며 살고 싶습니다. 그래서 생각의 파편을 모으고 있습니다.
팔로우
Aa
그냥 나
팔로우
칠번출구
읽고 쓰는 노동자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황상열
<닥치고 책 쓰기>,<당신만지치지않으면됩니다>등 20권의 종이책, 40권의 전자책을 출간하고, 토지개발전문가/도시계획엔지니어 직장인으로 일하고 있는 작가, 강사입니다.
팔로우
글쓰는 여행자
현직 스피치라이터. 2025년 3월 《업무시간을 반으로 줄이는 챗GPT글쓰기》를 썼다. 다른 책으로《회사에서 글을 씁니다》《바이시클 다이어리》,《홍보인의 사(社)생활》등이 있다.
팔로우
OncoAzim
<잃었지만 잊지 않은 것들> <의사들은 왜 그래> <3분진료공장의 세계>를 썼습니다. 한 대학병원의 종양내과에서 일합니다. 언젠가는 웃기는 책과 만화책을 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이하나 작가
이하나입니다.
팔로우
나로
저서 <나는 지금 휴혼 중입니다>, <내 직업 내가 만든다>, <삶의 흐름이 춤추는 대로>
팔로우
뱅크샐러드
금융을 넘어 건강 자산까지
팔로우
좐느
크리에이터 좐느의 브런치입니다. blog : http://hanaworks.kr/ mail : hanaworks@naver.com
팔로우
목요일 다섯시
지친 목요일 즈음에 읽을만한 글을 씁니다. <우리는 안아주는 사람일 뿐> 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E-mail: thursday5pm@naver.com
팔로우
쑤이쌤
역사공부 하며 일하는 사람
팔로우
오알로하링
매일을 기록하는게 좋은 사람. 지금은 현재 일복 wait for you를 써내려가며 위안을 삼는 중. 뭐든 쓰다보면 위안이 됩니다. 네모반듯한 책 한권을 손에 쥘 날을 기다리며-
팔로우
송인희
자음과 모음을 맞대어 삶을 꾸립니다. 자주 겉돕니다. 맑게 크는 아이를 보며, 다 자랐다 믿었던 나를 보듬고 살아요. 계절 만끽 전문가, 일상잡다사 수집가.
팔로우
멋진 인생
멋진 인생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트렌드헌터 정영민
트렌드헌터 정영민입니다. 사업을 하며 고군분투 중인 모든 분들을 응원합니다. 정영민TV도 많이 구독해 주세요!
팔로우
김세중
더 편리하고 쉬운 한국어를 꿈꿉니다. '대한민국의 법은 아직도 1950년대입니다'(2024), '민법의 비문'(2022), '품격 있는 글쓰기'(2017) 저자
팔로우
은수
책 리뷰 씁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