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아트 Jul 24. 2024

청년인턴기자들의 활동을 주목해 주십시요

뉴스

데일리아트는 예술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향유할 수 있도록 예술 관련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두 번에 걸쳐 '길 위의 미술관' 시연 행사를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앞으로 '도요지 답사', '서울 야행', '궁릉답사', '예술사의 현장을 찾아가는 시리즈', '스케치 여행'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청년들에게 예술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직접 취재하는 경험을 제공하고 신문사의 업무를 체험하는 '청년인턴기자' 제도를 운영합니다.



이번에 선발된 청년인턴기자들은 본지 김영회 문화부장의 지도 아래 전국의 주요 예술 현장을 발로 뛰어 발굴한 생생한 현장의 뉴스를 독자들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청년인턴기자들에게는 뉴스 취재의 기회를 제공하고, 신문사는 이들을 통해 발굴한 기사를 가감없이 독자 여러분들에게 제공하여 데일리아트의 뉴스에 생기를 불어 넣고자 합니다. 이들의 활동을 많이 지원해주시고  청년인턴기자들이 작성한 기사에 많은 댓글 응원 부탁드립니다.



 



제1기 청년인턴기자



계윤진, 김민지, 김지수, 문다솜, 박은솔, 이수빈, 이지훈, 이혜리, 전소혜, 정종은, 주연수, 최봄이, 최윤수, 한예슬 (이상 14명)



https://www.d-art.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9

작가의 이전글 이 별(Earth)과 이별(Good by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