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9
명
닫기
팔로잉
59
명
썰양
전직 여성복 디자이너, 현직 국세공무원. 공순이를 꿈꾸는 그대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팔로우
P모씨
일상과 트렌드를 보는 디자이너의 시선.
팔로우
은예진
소를 전문으로 진료하는 동물병원에 근무하며 한가한 시간에 글을 쓰는 중년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아프고 힘든 중년 시기를 잘 넘기며 노후 대비를 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노이어스믹
1인 디자인 스튜디오 노이어스믹의 브런치입니다. 웹, 모바일, UX, 모션그래픽 디자인 제작합니다.
팔로우
ASH
프로덕트 그 자체와 프로덕트를 위한 프로젝트를 관리하는 스타트업 PM입니다. 성장의 기록을 씁니다.
팔로우
댕챱
놔두면 맨날 뭘 그렇게 열심히 해결하려 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것 안에서 원하는 것을 향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걸 다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팔로우
이웃집 루시
UX/UI 디자이너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무용한 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Creative Owner
그 무엇보다도 본질에 집중하는 Product Owner입니다
팔로우
이재구
제품과 세상에 대한 복잡한 이야기를 쉽게 전달하기위한 글을 쓰고있습니다.
팔로우
Everiwon 에브리원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잇문학도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글과 코드를 쓰는 잇(IT)문학도입니다.
팔로우
헤일리
실리콘밸리와 서울에서 일하는 UX Designer & Researcher. (시니어 세대의) 사용자 경험과 의견에 기반한 직관적인 UI 디자인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웜쑤
<이방인의 미국 관찰 시점> 미국에 사는 30대 중반 여성 한인이 겪는 이모저모 일상과 생각들
팔로우
세컨드스페이스
우주적 감각으로 디지털 공간을 만드는 기업, 세컨드스페이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이와
신혼과 주부생활 이야기. 사랑스럽고도 현실적인 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장진규
인간과 컴퓨터의 공존에 대해 연구하고 투자합니다.
팔로우
Hyo
IT 프로덕트, 플랫폼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즐겁게 일하고 잘 노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임서원
현상을 분석하고 패턴화하여 나만의 방식을 유형화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누군가가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보다는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Vivi Shin
바닥부터 시작한 UI/UX 디자인으로 호주 시드니에서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었습니다. 저의 경험이 영감이 되는 것이 행복입니다.
팔로우
류니
건축을 설계하다 서비스까지 설계하는 본 투 비 설계자, 세상에 궁금한게 너무 많은 PM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