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중에는 나의 일을, 주말에는 대형 예식장에서 알바를 하고 있다. 주말마다 20-30 쌍의 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리는 것을 보며 든 생각을 오늘의 글에 담아보고자 한다.
사실 지금의 2030세대 중 결혼을 안한 또는 못한 사람들이 양적으로 더 많을 것이다. 이에는 각양각색의 이유들이 즐비할 것이다. 가장 주요한 걸림돌은 결국 돈일 것이며, 이후에 오는 문제들이 가치관 따위의 것들일테다.
가치 높은 남자 또는 가치 높은 여자가 되어 흔히들 말하는 '좋은 사람을 만나 행복한 결혼생활을 꾸려'가려면 각 성별에서 어떤 자질들이 필요한지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다.
가치 높은 남자 : 30대 초중반의 돈 잘벌고 관용을 아주 베풀 줄 아는 남자.
가치 높은 여자 : 20대 초중반의 젊고 아름다우며 보수적인 여자.
이것이 사실이다. 남자의 시각을 생각할 때는 아주 간단한 문제이고, 여자의 시각 생각할 때도 사실 아주 간단한 문제라고 본다.
남자의 시각
남자의 시각에서는 육체적으로 그리고 정신적으로 떼를 타지 않은 순백의 여성이 가장 좋다. 이는 명확한 기준이 있기 때문에 그러한데, 그 기준이라 함은 '내 아이의 엄마가 되기에 적합한 여성' 인지 이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떼를 타지 않은 여자는 사랑이라는 개념을 순수히 보존하고 있을 확률이 높다. 여성에게 있어서는 삶의 거친 면을 거치고 났을 때, 변질되거나 파괴되는 것이 '순수한 사랑' 개념이라고 본다. 이 개념을 가장 온전히 보존하고 있는 여성이 아이와 남편에게 정갈하며 산뜻한 향기있는 집안 분위기를 형성시켜주는 역할을 잘 하게 되어있다고 본다.
아주 구체적인 예시를 들자면 작고 보잘것 없는 것에도 감사함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마음이다. 작게 핀 꽃봉오리 하나, 석양 지는 아름다운 하늘 하나에 그 모습이 예쁘다며 기뻐하는 여자는 가정에 향기로움을 북돋운다. 그런 것은 남자가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아니며, 오직 여자만이 해낼 수 있는 강력한 능력이다.(나의 외숙모님이 이러한 스타일이시며, 가정이 화목한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어찌보면 현실에서 증명된 것이다.)
여자의 시각
내가 여자는 아니다. 그래서 만구 내 생각이다.
여자의 시각에서 생각을 해보았을 때도 그리 복잡한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한다. 여자는 자신과 자신의 아이를 잘 보존시켜줄 수 있는 능력이 좋은 남성을 원한다. 아주 원초적인 본능이라고 할 수 있다. 그래서 돈 잘벌고 관용스러운 남자가 고가치의 남성이 된다.
따라서 남자인 나는 지금처럼 치열한 삶을 살아내며 스스로의 전투력일 키워내는 것이, 스스로의 가치를 쌓아 올려가는 것이 상식적인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주어진 태생과 운명을 탓하지 않는다. 그래봐야 아무 소용 없어서 그렇다. 그래서 집중하여 살고 있다. 나는 투자와 사업하는 29세 남자이다.
따라서 여자인 여성들은 자신이 본래 타고난 가치를 훼손시키지 않고 잘 보존하여 고가치의 남성을 만나려고 시도하는 것이 상식적인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옷을 단정하게 입고 문란하거나 퇴폐적인 것을 멀리하는 삶을 사는 것이 지능적이라고 생각한다. 여자 여러분들도 주어진 태생과 운명을 탓해봐야 아무 소용없는 것은 남자들과 똑같다. (나는 남자이고, 고가치의 남자가 되기 위해 모든 힘을 다해 노력하고 있는 사람이다. 그런 인고의 세월을 거친 남자들은 대체로 지능이 상당히 높아지게 되며, 어떤 여자가 좋은 여자인지 금세 구별할 수 있게 된다. 사업과 투자를 관할하는 사람이 여자 하나 파악하는 것이 큰 대수이겠는가. 결국엔 모든 여성들이 찾는 것은 고가치의 남성일 것이다. 그 누구도 하자 있는 남자를 원하지는 않을 것이다.)
현실을 있는 그대로 파악한 뒤, 대책을 행하는 인간에게는 가능성이 생긴다.
현실을 외면하고 고집을 피우는 인간에게는 가능성이 없다.
역행자라는 책이 나오며 한동안 역행이라는 단어가 센세이셔널 했지만, 결국 세상의 주요한 면들은 힘과 가치의 순리에 맞게 흘러가게 된다.
남자들 그리고 여자들에게 물음을 던지며 글을 맺는다.
당신은 어떠한 선택을 할 것이며,
어떠한 삶을 살아낼 것이며,
죽기 직전 지난 삶을 되돌아보며 어떠한 후회를 할 것인가.
제가 지키내기위해 사력을 다하고 있는 상품입니다. 구매 안 하셔도 아주 무방합니다. 한번 들어와봐 주시는 것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하트(찜하기)까지 눌러주시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