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846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를 구독하는
2,846
명
순행자
70대 할아버지, 이사 경력 25년, 은퇴 후 작가로서 새로운 삶을 꿈꾸고 있습니다.
구독
다정한 태쁘
결혼을 하고 ‘아이’라는 축복을 만나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열심히 읽고 쓰던 그 시간들로 단련된 저는, 생각지도 않게 마음의 평온을 찾고 드디어 '삶의 평온'을 얻었습니다.
구독
김나솔
몸을 쓰는 것보다 말을 쓰는 것이 인간에게 더 고유한 속성이라는 말을 기억합니다. 말과 글은 통한다고 생각해요. 주식회사 제주스퀘어를 대표합니다(2018.1-)
구독
이에누
백수작가의 생존보고서입니다. 일과 놀이,체험과 생각들의 틈새 세상참견이기도 합니다. 저는 광고회사 제일기획에서 카피라이터를 지냈고 교수를 하다 퇴임후 여기저기 글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조필
사진과 시어를 결합한 아름다운 일상이야기
구독
Lime Eden
미국 뉴욕으로 이민온지 어느덧 9 년차 .. 시간이 참 빠릅니다 .
구독
서애라
읽거나 시청한 스토리들에 대한 리뷰를 씁니다. 소소한 삶의 경험들에 대해 씁니다. 레퍼런스가 붙어 있는 일기 같은 글들을 쓰고 있습니다.
구독
감성멘토
행복이 무엇이냐고 저에게 묻는다면? 김상용 시인의 남으로 창을 내겠소시의 마지막 구절 왜 사냐곤 웃지요라고 대답하고 합니다. 행복은 멀리도 아닌 늘 나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
구독
나림
사람의 ‘내면’을 더 깊이 관찰하고 파헤치며 심리적으로 힘들고 고통을 받는 사람들에게 조금 더 편안한 인생으로 등대 역할 해주는 작가이자 어루만지는 작가.
구독
째비의 읽어드림
중학교 교사 / 저의 이야기를 읽어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제가 읽은 책들을 저의 생각을 담아 읽어드리려 합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