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12
명
닫기
팔로잉
912
명
하늘아래
덧없는 만큼이나 아름다운 이 세상, 일상의 자유로운 글쓰기를 추구합니다. thinking,reading, learning, dreaming
팔로우
어린왕자
어린왕자의 브런치입니다. 한국사ㆍ세계사 강사, 논술지도사로 활동 중입니다. 역사 에세이를 쓰고 싶은 원대한 꿈도 꾸고 있어요
팔로우
김상연
SNS에 올린 글들, 직원들에게 쓴 편지, 내가 만난 분 이야기, 에피소드를 통해 자기 개발서를 씁니다. 제 글을 읽으시고 공감가는 글들을 같이 일하는 분과 함께해보세요.
팔로우
모닝페이지
모닝페이지의 브런치입니다. 여러분들과 소통을 즐기고자 합니다^^
팔로우
베레쉬트
마음이 말이 되기 전
팔로우
U BAE
소소한 삶 속에서 마주하는 장면들을 기록합니다. 시와 산문 사이에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눈보라별
7년 동안 기업의 홍보팀에서 사보 담당자로 일했습니다. 서울을 떠나 시골에서 회사 이야기가 아닌, 저의 글을 짓고자 합니다. 10년차 블로거로 독서와 산책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코지한울
일상의 순간과 마음을 기록하며, 작지만 오래 켜둘 수 있는 글을 씁니다._ cozy hanwool
팔로우
지브라 베타
지브라베타는 매주 1-2회 음악을 큐레이션하고 이야기를 전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알고리즘 추천 대신 큐레이터가 세심하게 고른 곡들을 짧은 이야기와 함께 소개합니다.
팔로우
연서글서
쓰다:Re 모임 올해 4년차. 글감만 주어진다면 일단 쓰고 보는, 초단편소설•에세이 최작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상한 나라의 폴
해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기술영업, 스타트업 CEO 코치등 독특한 경험들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JJLAB
패션은 팩트다 / 매주 월수금 오후6시 발행 / 15년차 패션인이 전하는 패션 브랜드 생존기
팔로우
아리따운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 따듯한 마음을 오랫동안 간직하고픈 그림쟁이
팔로우
편J
매일 아침 모닝페이지를 씁니다. 마음을 정돈하고 싶을 때는 미역국을 끓입니다. 이제 브런치에서 글수다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신은정
안녕하세요. 일상의 작은 감정들을 글로 남기는 신은정입니다. 잘 살아야 한다기보다 나에게 솔직하게 사는 법을 배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너우니
평소 삶의 지혜와 가치관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독자들과 나누고자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TEUM Lab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랐고, 학업을 마친 후 일본에서 15년간 직장 생활을 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책 읽기를 좋아했고, 특히 기술과 역사 이야기에 푹 빠져 지냈습니다.
팔로우
여백기록
두 아이의 시간을 지나며 관중석에 앉아 무너지지 않기 위해 하루를 기록합니다.아이의 삶을 한 발 뒤에서 바라보며 남긴 글입니다.
팔로우
상하이 빵변
주로 법과 문화에 관한 글을 적습니다. 참신한 시각을 견지하면서, 브런치와 함께 성장하고픈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미네르박
디자인 & 일상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