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1
명
닫기
팔로잉
81
명
책봄
남들에게는 '경단녀'라고 불리지만 스스로는 '자발적 전업주부'라고 합니다. 책과 글쓰기를 통해 새로운 세상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저녁노을
누구나 따라하기 쉬운 뚝딱요리, 조금만 신경쓰면 살림이 쉬워지는 알뜰살림법, 오순도순 살아가는 작은 일상을 이야기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실래요?
팔로우
김다다
글쓰기가 '닻'인 주부.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글을 쓰며 삶을 채웁니다.
팔로우
보나쓰
빛일수도 그림자일수도 있는 모래알같은 감각 하나하나 소중히 담아내고 싶은 에세이스트.
팔로우
실비아
캐나다 이민 15년차 직장인으로 2030년 은퇴와 함께 골프 티칭 프로를 꿈꿉니다. 글쓰기와 글읽기, 또 산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차이경
아이에서 중간단계 없이 바로 어른이 되어버린 원조“고딩엄빠”다. 지금부터 시작될 이야기는, 첫단추를 어렵게 꿴 탓에 겪을 수밖에 없었던 일들이다.
팔로우
현안 XianAn 스님
미국에서 출가한 현안입니다. 영화 선사를 만나 참선을 접했고, 결국 출가로 이어졌습니다. 영화 스님의 3번째 도량인 서울 보화선원에서 수행 정진 중입니다.
팔로우
김주희
지극히 평범한 엄마의 홈스쿨링 분투기
팔로우
하루한끼
성장을 멈추고 싶지 않은 40대 맘시생 하루한끼입니다.
팔로우
김소연
일본 치바에 9개월 살다가 느닷없이 인도에 오게 된 두 남매 맘입니다. 불편함속에서 성장하는 좌충우돌 인도생활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민현
조금 이른 은퇴를 했습니다. 은퇴의 과정과 그 이후의 삶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이
여러 곳을 다녔고, 다닙니다. 식물을 키우고 털이 온통 검은 개, 고양이와 함께 삽니다. 천천히, 자주 음식을 만들어 사람들과 나눠 먹어요.
팔로우
My din
직장에서의 경험과 자기계발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며, 일상 속에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저의 글을 통해 작은 영감을 얻어가길 바랍니다.
팔로우
별 읽어주는 여자 김은주
우아하고 아름답게 나이들기 위하여 나를 찾아 떠나는 (글쓰기) (별자리) (108배) (사진) 여행가
팔로우
브릭
벽돌(brick) 한 장을 쌓듯이, 저의 글을 한 편씩 쌓아가고 있습니다. 그렇게 좀 더 단단한 사람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워킹홀리데이를 보내고 왔습니다.
팔로우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Lisa
욜로를 꿈꾸는 당신이 아이를 낳아도 되는 이유
팔로우
조니워커
10대에 등교거부와 전교1등. 20대에 학사경고와 3번의 이직. 30대에 결혼과 이혼. 레일 위를 반듯이 걸어온 사람같지만 뭔가 다르게 살다가, 이제 작가로 살아보려 합니다
팔로우
명랑한 메리
문화예술로 세상을 바꾸는 기획자, 콘텐츠 덕후이자 프로다이어터!
팔로우
마케터 Zii
생각하는 마케팅 칼럼니스트 Z, 에세이를 쓰고, 인사이트를 얻고, 스스로를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