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8
명
닫기
팔로잉
18
명
하은
여행에서의 일상을 글로 담고 있어요, 작지만 소중한 여행의 일상을 공유드려요.
팔로우
정새봄
봄샘의 브런치입니다. 차박과 여행등 취미 활동을 하면서 전자책을 쓰며 전자책 강사로 공부방 원장으로 N잡러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매일 글쓰기 챌린지를 통해서 성장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주현석
광주에서 태어나, 현재 적당히 차로 갈 수 있는 곳에서 살고 있습니다. 한때는 학생이었고, 언젠가는 군인이었으며 지금은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팔로우
공영
born to be blue.
팔로우
지운
지운(志云). 내 마음이 쓰이는 것들과 오래 함께 하고 싶습니다. 일상에서 사랑하는 것들을 찾아다니고, 글로 남기며 행복해합니다.
팔로우
꽃개미
15년차 인사 교육 담당자. 퇴근 후 그림일기로 일상을 기록하는 사람.
팔로우
김용희
제주를 사랑하는 김용희 작가입니다. 제주에서 여행과 삶에 관한 글을 씁니다. 제주를 사랑하고 늘 감사하게 생각하며 인간과 자연이 함께 행복해지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노마드커넥터 이지
새로움에 도전하는 사람. 42개국을 여행한 세계여행자로 스타트업 여행 에디터를 거쳐 창업의 길로 들어왔습니다. 노마드 워커를 연결하며 새로운 삶의 방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이릿
글 쓰면서 자신을 알아가는 사람. 지레 겁먹지 않고 시도해보는, 후회않는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제일제문소
꽂히면 국수 면발 뽑듯 글을 뽑아냅니다. 잘 안꽂혀서 문제지…
팔로우
오흔
흔한 직장인의 흔한 사는 이야기
팔로우
책밤
글에는 신묘한 힘이 있습니다. 생각을 담아 전하는 그 마음이 당신께 닿기를 기원합니다.
팔로우
오후세시
서른하나에 워킹홀리데이 비자 하나로 런던으로 왔고 지금은 영국 틱톡에서 디지털 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비슷한 생각과 꿈을 가진 누구든 환영합니다. 특히 여성을 위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데졔
언젠가부터 커다란 달님을 볼 때면, 두 손 모아 '나의 선택을 믿고 지켜봐주세요 달님. 저 잘 해낼게요.'라는 소원을 빕니다. 사랑과 믿음, 그 둘이면 되니까요.
팔로우
토끼리
크리스천 의사입니다.
팔로우
Not yet
호기로 시작한 스타트업을 두 번 시원하게 말아먹고 나서야 돈 보다 소중한 것이 시간이라는 것을 눈치챘습니다. 적당과 충분 사이에서 자유롭게 살며 작은 기획 회사의 대표로 있습니다.
팔로우
선한 자유인
경제적 자유를 이뤄 선한 자유인이 되는 과정을 공유하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