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live Jul 06. 2022

사막이 아름다운 이유

나는 알고 싶었다

죽음 뒤에 무엇이 있는지

죽으면 누구나 별이 되는지를.


나는 사막을 걷고 또 걸었다

그곳에는

우주의 비밀로 통하는 문이 열리리라고.  


거기서 만난 건

사막여우 한 마리와

인자하게 생긴

사자 한 마리였다


사막의 밤하늘은 짙었고

동 트기전

이슬이 맺힐 때

우리는 서로 꼭 껴안고

추위를 이겨냈다


사막이 아름다운 건

어딘가에

샘물을 감추고 있기 때문이라고

떽쥐베리는  말했다


무한대로 뻗친 하늘로부터

별빛 하나 고요히 다가와

내게 안겼다


샘물을 찾지 못해도

나는 행복했다

사막은 아름다웠다

작가의 이전글 6월, 제주, 수국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