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사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울 Oct 18. 2023

20231018수 감사일기

1. 오늘 보충 수업을 2시간이나 해서 피곤했지만,

ㅇㅈ이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었다.

특히 글자를 느리지만 또박또박 적는 게 인상적이었다.

엄마가 글자를 크게 적으라고 한 뒤로, 글자를 개발세발로 적게 되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4단원 수익을 드디어 다 완료해서 감사


2. ㅅㅎ이가 우리 교실에 놀러 왔는데,

간식이 먹고 싶다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어제는 본인 간식을 한가득 들고 와서

날 주지도 않고 자기가 다 먹더니

오늘은 간식이 없어서 내게 달라고 했다.

서로 웃겨서 한참을 소리 내어 웃었다.

학교에서 이렇게 큰 소리로 진심으로 웃음이 나온 건 정말 오랜만이었어서 감사


3. 불 앞에서 요리하는 건 굉장히 힘든 일이다.

그런데 매일 난 균형 잡힌 점심식사를 할 수 있어서 감사


4. 어젯밤에 귀찮았지만 설거지를 모두 해놓아서

오늘 집에 들어왔을 때는 싱크대가 깨끗했어서 감사


5. 감기에 걸리고 컨디션이 안 좋아서 집 오면 누워서 쉬는 생활을 몇 주간하다가,

드디어 어제부터는 기침도 멎고 몸이 많이 괜찮아졌다.

그 덕에 브런치에 글을 다시 적기 시작할 수 있었는데,

글을 쓰는 게 다시 재미있어서져서 감사

매거진의 이전글 20231017화 감사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