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70
명
닫기
팔로워
70
명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로몽슈
그림 그리는 감성 꽃농부. 타샤튜더를 꿈꾸는 일러스트레이터. 드라이플라워 전문농장 "꽃.그리고팜 "대표 꿈꾸는 로맨틱 몽상가. 극 인프피
팔로우
이수진
이수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탄산수
오디오 콘텐츠를 만듭니다. 시와 소설을 전공했으나 글쓰기 기술은 빈약하고 하고싶은 말만 희미하게 남았어요. 투박하지만 들려드리고 싶은 이야기, 차곡차곡 담아둘게요
팔로우
조아라
조아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nomad
nomad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김경주
김경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하린
오하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온기
온기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정우진
정우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형
연기하는 게 재밌어서 배우를 할까 하다가 글 쓰는 것도 재밌어서 작가를 할까 하다가 연출도 하고 대본도 쓰고 에세이도 쓰고 그림책도 끄적끄적하는. 작_닭들의 꿈 날다 외.
팔로우
EJ
끊임없이 시도하고 노력하고 변화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성은
거침없이 아름답게 살고, 말하고, 쓰고자 합니다. 협업 및 비즈니스 문의는 제안하기를 통해 보내주세요.
팔로우
발자꾹
사람들과 모여 책을 읽고 사는 이야기를 나눕니다. 그 순간이 소중해 글로 남깁니다. 순간의 삶이 모여 이야기가 됩니다.
팔로우
WhyJay
정반합
팔로우
싸비
SF만화를 그리기 위해 글과 그림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지현
최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