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효작가
곰돌이를 좋아하는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집순이 ISFP(잇프피)의 에세이 / 인스타그램 @hyonny_illust
팔로우
글빛아름
말로는 어려워 적어요. 살리는 글을 쓰고 싶어요.
팔로우
Kritiker
냉정,단호,직설적고 현실적인 글을 쓰는 사람
팔로우
노아나
글쓰는 전각가
팔로우
한현수
널리 알려진 현대시를 이해하기 쉽게 해설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윤혜경
시드니 Chatswood, Killara에서의 추억을 품은 모녀 연구자의 "동물교감치유", "반려견에게 소리내어 책 읽어주기" 와 내일의 희망을 올립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풍경달다
소소한 사랑, 소소한 마음, 그리고 참 예쁜 소소한 당신을 생각하며 손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지금은 일상에서 만난 풍경과 책을 통해 마음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송명옥
국어 교사로 은퇴한 낭만할멈, 실버의 소소한 일상, 독후 감상, 사모곡으로 삶을 기록하겠습니다. 쓰면 정리되고 힐링되어 즐겁습니다.2008년에 수필 <분갈이>로 등단했습니다.
팔로우
행복나무
아프고 나서 깨달은 것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채수아
[사람을 사랑하는 일] 출간. 전직 초등교사 네이미스트 동시로 등단 결국은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 중입니다.
팔로우
이희준
소설 <로봇 교사>, <하현>, <푸른 용의 나라>, <엑스터시>, <목동의 예쁜 신>을 출간한 작가 이희준입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sooo
세쌍둥이를 보며 집안일도 하며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는 사람. 아이들을 낳고 돌보면서 내 인생은 끝난 것 같은 생각에 밑도 끝도 없이 가라앉던 나 자신을 돌아보기로 함.
팔로우
기록의 쓸모
모든 것이 글의 소재가 될 수 있죠. 지금은 작가로서 저를 내세울 수 있는 것은 없네요. 하지만 앞으로 함께 공감하는 글들을 쓸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