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오소리
틀에 매이지 않는 자유와 낭만적인 삶을 추구합니다.
-
지담
새벽독서 6년째, 브런치 매일 5:00a.m.발행 3년째.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리얼라이즈'외 8권 출간, SSWB-ACT코칭개발 및 마스터코치, 새벽북클럽, 글쓰기, 코
-
모모루
정신적 과잉 활동자,
내향인,
인프제,
그리고 개를 키운다.
xhfl0506@gmail.com
-
경아로운 생각
< 대기업 30년_임원 > S그룹 상무_E 패션그룹 디자인실장_ 뼛속까지 직장인의 솔직하고 경아로운 생각_어느 대기업 임원의 퇴직일기 저자
-
리엘리
삶의 본질을 생각합니다. 씁니다. 그립니다. 뉴질랜드에 머물고 있습니다.
-
pumpkin
책을 좋아하고 음악을 좋아하고 배움을 좋아합니다. 커피를 좋아하구요. 알랭 드 보통을 좋아해요. 틈틈이 리뷰 쓰기를 좋아하며 마음의 결을 그려내는 에세이스트를 꿈꿉니다.
-
작가 장재형
작가 장재형의 브런치입니다. 저서로 《마흔에 읽는 니체》, 《내 곁에서 내 삶을 받쳐 주는 것들》, 《마흔에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나는 어떻게 행복할 것인가》 등이 있다.
-
황보름
<단순생활자><어서오세요, 휴남동 서점입니다><이 정도 거리가 딱 좋다><난생처음 킥복싱><매일 읽겠습니다> 저자. www.instagram.com/__bo_reum/
-
유달리
성실하게 읽고 천천히 씁니다. 글을 다듬으며 마음과 태도를 매만집니다. 작은 감탄을 경험하는 삶을 추구하고, 고양이에게 인정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
최정은
런던필름스쿨 졸업. 영화감독/시나리오 작가. 영국과 서울, 제주를 오가며 영화와 책, 귤 와인을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