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82
명
닫기
팔로잉
782
명
신미선
신미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황혜림
감정을 글로 쓰는 사람
팔로우
서울
내가 겪은 상속과 소송을 기록하려고 시작했는데 이제는 이것저것 다 씁니다.
팔로우
제갈해리
제갈공명의 지혜와 해리포터의 용기를 모두 품고 싶은 욕심쟁이 작가지망생, 이라고 썼지만, 실상은 지혜롭지도, 용감하지도 못한 철부지 어른아이에 불과한 제갈해리랍니다.
팔로우
곰탱구리
곰탱구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살며 느껴온 모든 것들을 글로 써보려고 합니다. 60세에 출판작가를 꿈꾸는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강하단
과학예술작가, <똥본위화폐> 저자, 독일 다큐영화 <성스러운 똥> 출연, 뉴욕 off-브로드웨이 연극 과학컨설팅, <약자의 결단> 저자, UNIST교수(과학인문학, 환경윤리)
팔로우
Bloomlink
기술로 마음을 읽고, 사람의 이야기를 잇는 모금 기획자. AI와 후원자의 만남, 그 따뜻한 가능성을 글로 전합니다. 정보보다 공감, 정량보다 정서를 기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마로
말보다 한숨이 먼저 나올 때, 이곳이 당신의 작은 쉼터가 되길 바랍니다. "The Mindlog"는 잊고 살던 감정에게 말을 걸어보는 심리 회복 공간입니다. 8년간의 심리 회복기.
팔로우
붕어예요
두 아이를 품으며 얻은 가장 따뜻하고 섬세한 시선. 오랜 시간 수많은 마음과 깊이 소통했던 울림을 이야기의 근간으로 삼아, 독자의 가슴에 오래도록 머무는 서사를 짓습니다.
팔로우
윤예림
익숙하고 손톱만큼 작아 놓치기 쉬운 소재로 글을 쓰는 것과 나의 행동이 타인과 사회 그리고 세계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7권의 책을 썼다.
팔로우
김경희
엄마여서 행복한 사람. 대학에서 강의와 상담 현장에서 일했다.
팔로우
책읽는 헤드헌터
식물과 동물 돌보는 것, 기도하는 것, 누군가 도와주는 것 좋아합니다. 심리학 관점을 지닌 헤드헌터이며, 장래희망은 정원이 있는 책방 주인이 되는 것입니다.
팔로우
박재한
역사 스토리텔러 박재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밥상쌤의 진수성찬
인간성 회복, 인간관계 회복에 관심이 많습니다. 아이들과 회복적 생활교육(신뢰서클, 서클놀이)을 실천하는 10년차 초등학교 선생님이자 아들, 딸 두 아이의 아빠입니다.
팔로우
조은결
마음의 결을 따라 단어를 쓸어냅니다. 쓰다듬으면 가다듬어집니다. 당신의 마음에도 가닿아 담아지는 언어가 되길 바랄 뿐입니다. 본명은 고현선입니다.
팔로우
박여범
시인 문학박사 문학평론가 충북 옥천 청산
팔로우
꼬불이
드라마 작가입니다. '한국 방송작가협회 교육원' 강의중. 글쓰기에 꼭 필요한 핵심작법을 정리해 포스팅. 새로운 글쓰기 시도 중인 작가 '꼬불이' 의 잡스러운 공간입니다.
팔로우
들풀
순간이 쌓인 삶을 살아내는 사람. 엄마 입니다. 느낀 것을 적는 것이 저를 치유해주고, 순간에 집중 하는 것이 행복을 줍니다.
팔로우
전온유
강사, 심리상담사
팔로우
Pink Brown
직장인, 글을 쓰고 책을 읽고 줄을 긋는 사람, 워킹맘, 뜨개하는 에세이스트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