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74명
-
은령
내가 나의 어머니가 되어 딸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
안개바다
아직도 난 내가 누구인지 잘 모르겠다.
-
기공메자
정년 퇴직을 앞둔 36년차 소방관 작가이다. '죽음의 문턱을 세 번식 넘나든 현직 소방서장의 메시지'라는 수필집을 출간하였다. 책읽고 글쓰는 삶으로 인생 후반전을 시작한다.
-
가람
연세대학교에서 국어학을 전공하는, 문학을 사랑하는 학생입니다. 소설, 영화, 언어, 생활 전반에 관해 씁니다.
-
relish
차와커피를 내리고 지성과감성이 반반이며 이상적 성향은 은은미를, 마음을 아끼고 가꾸는 가드너. 차와 커피 요리 약자들이 까페와 외식에서 해방되고 어려운 시기를 잘 헤쳐나가길 응원
-
절대신비
깨달음 그 이후의 풍경을 노래합니다. 인문학은 물리학과 한 점에서 만납니다. 그리하여 물리학을 베이스로 철학 글 쓰게 되었습니다. '씩씩한 철학 담론’이라고 명명해보았습니다.
-
피터팬
하나님을 사랑하고 아내를 사랑하고 여행을 사랑하고 글쓰기와 만화 그리기를 사랑하는 은퇴목사입니다.
-
천년하루
(지구인 중심주의) 지구인 상념은 우주 확장의 근원이다. 지구인 상념으로 우주 공간이 채워진다. 관측하는 순간 공간은 확장한다. 전자는 관측 순간 변화가 생긴다. [동네 박사]
-
우재 박종익
2016년 한국예총 「예술세계」 신인상, 해양문학상, 한국해양문학상, 전국호수예술제대상, 신춘문예당선(2022), 아르코문학창작기금선정작가,
창작사진가, 색소포니스트, Editor
-
김인숙
소설가, 책과 꽃 여행을 좋아하는 글쟁이.
문예창작 전공, 문화일보 단편소설 부문 등단.
현재 자서전 전문 회사 마이라이프북(mylifebook.co.kr)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