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이강
말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씁니다. 관계에서 다친 마음과 나를 잃지 않기 위해 애써온 시간들을 기록합니다. 버티는 이야기가 아니라 회복의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스칼렛
영어를 잘하고 싶은 여행작가 지망생, 여행하는 삶을 추구하는 50대입니다. 2026년부터 디지털노마드로 자리를 잡고 세계로 나아갑니다. 대한민국 2030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부아c
4권의 책을 쓴 작가이자, SNS에서 글을 쓰는 35만 팔로워 크리에이터입니다. 평생 글을 쓰며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LALLA
#livealifelivealive를 모토로 살고 있어요. 어제보단 오늘이 가장 젊고요, 내 인생의 화양연화는 ‘항상 지금’인 그런 노말한 사아람 입니다. ENFJ래요.
팔로우
그대로 동행
서로의 모습 그대로 동행하는 삶을 꿈꿉니다. 지금은 개성 만점 세 아들, 꽃 중년 남편과 동행 중입니다.
팔로우
엘리아나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했습니다. 세상의 모든 음악을 사랑합니다. 사랑얘기를 씁니다
팔로우
다움
14년 차 특수교사. 말랑콩떡 두 남매의 엄마. 상담심리를 전공했지만 온통 나를 이해하는 데 쓰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LYLY
글쓰기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답지 못한 글이지만, 여러분들의 마음에 접하는 글을 쓰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인용하실때는 출처 부탁드립니다.
팔로우
림태주
에세이스트. 산문집 <너의말이좋아서밑줄을그었다> <그리움의 문장들> <관계의 물리학> <그토록 붉은 사랑>이 있다.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