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0
명
닫기
팔로워
40
명
콜리
안녕하세요, 콜리입니다:) 저만의 일기장을 채워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밍크
- 멍뭉이(대형견) 엄마/ 직업인이자 개인으로 평범하게 살기 위해 분투중이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eungbum lee
인생을 정리하는 초보 작가 지망생입니다. 늙음이 경험이되어 작은 남김이라도 이루려 합니다.세상을 스친 흔적이 소중함을 지닌 보석이 되어가길 기도해봅니다. 많은 응원^^
팔로우
티나부
20세기에 태어나 21세기를 사는 철학 전공자입니다. 제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위로와 용기, 희망이 되기를 바랍니다. 출판도서: 오십에 하는 마음공부와 명상(2025)
팔로우
leolee
13년 차 한국어 강사의 개인적인 에세이입니다. 요즘에는 유튜브 '레오리'에서 한국어 관련 쇼츠를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시절청춘
저는 시를 좋아하며, 에세이 작가를 꿈꿉니다. - 시집 "내가 그리울 땐 빛의 뒤편으로 와요" 공동저자 멋진 글을 적지는 못해도, 마음 따뜻한 글을 적으려 합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홍주빛
문장의 힘을 믿으며, 마음의 기록을 이어가요. 작은 순간, 사소한 감정, 조용한 기도에서 오래 머물고 싶은 이야기를 찾아 시와 에세이로 옮겨요.당신의 하루에, 한줄기 빛이 되길.
팔로우
파레시아스트
살아온. 살아가는. 살아갈 이야기입니다. 답은 없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팔로우
예쁜여우
슈퍼우먼 엄마. 네명의 아이들과 행복한 삶을 꿈꾼다. 아이들을 위해 엄마는 새로운 도전장을 수없이 내밀며,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나의 심장은 뛰고 있다.
팔로우
은령
내가 나의 어머니가 되어 딸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FlightSim
FlightS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새벽바다
깊고 푸른 바다는 일상을 영화롭게 관찰합니다. 사랑과 정의를 위하여.
팔로우
시럽보다달콤
영화/뮤지컬/드라마/대중음악 속 인사이트를 찾는 공인노무사 입니다.
팔로우
마음쉘터
내마음을 글로 쓰는 사람입니다. 때로는 산문으로, 때로는 꿈처럼. 현실의 틈에서 피어나는 주부의 시선으로 붙잡아 글로 조용히 나눕니다. 감정이 머무는 문장을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
몽구
몽구의 브런치입니다. 일상생활을 다른 각도로 살펴보면서 글을 쓰고있습니다. 어른의 시각으로 아이의 시각으로..
팔로우
강아름
교도관이자 장교이자 상담사인 작가ㅣ수용자 상담 2년, 훈련병 상담 1년ㅣ겸직 문제로 현재 멤버십 글은 발행하지 않습니다.
팔로우
포쇄별감
포쇄별감은 조선 시대에, 사고史庫의 서적을 점검해 눅눅한 책을 볕에 말리고 바람에 쏘이던 일을 맡아보던 직책입니다. 이 글은 속담, 시쳇말을 현재의 시점으로 포쇄하는 게 목적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