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1명
-
단단
기록으로 나를 찾고 키우고 알리세요
-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
라라앤글
책을 읽고 글을 쓰는 것이 행복합니다. 인스타그램 에서 읽고 쓰는 북스타그램 라라앤글을 운영중입니다.
-
나마스테
독서를 좋아하게 되다보니 자연스레 끄적이게 되었습니다. 고양이를 키웁니다. 새벽시간을 즐기고 있습니다.
-
책사언니 정예슬
<슬기로운 독서생활>, <(처음읽는어린이철학)너의 생각을 응원해!> 외 2권의 책을 썼어요. 곧 뜨인돌과 웨일북에서 책과 일력이 나옵니다! 인별/유튜브 @yeseul_check
-
담백한 책생활
담백한 삶을 위해 읽고 씁니다. 꾸준히 사랑하는 일에 자신있는 편. 다정이 삶을 구원한다고 믿어요.
-
진담
현직 고시원 원장이자 직장인. 자본주의를 사랑하지만 사람 냄새 나는 글을 더 애정합니다. 진솔하고 담담한 글로, 일상의 소중한 것들을 일깨우며 서로에게 용기를 주고자 합니다.
-
지담
새벽독서 6년째, 브런치 매일 5:00a.m.발행 3년째. '건율원'운영, 박사/교수, '리얼라이즈'외 8권 출간, SSWB-ACT코칭개발 및 마스터코치, 새벽북클럽, 글쓰기, 코
-
어거스트
매일의 습관이 내가 된다
쓸모는 있고 없고 가 아니라 찾는 것이다
한 개인과 엄마로 사는 삶 속에서 매일 조금씩 걸음을 떼는 성장 여정을 기록합니다.
-
짱짱언니 맘스디얼
올해 40!경력단절여성에서 새내기 카페창업인으로 탈바꿈함! 현재 시행착오를 겪으며 온갖 고초를 다 겪고있는 중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할 수 있다는 그 하나만으로 행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