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스, 유명 男스타 SNS로 대놓고 저격…

by 논현일보
i%C2%8A%C2%A4i%C2%9C%C2%99i%C2%8A%C2%A41.gif

출처 : 쿠팡플레이

가수 겸 배우 스윙스의 활약이 대단하다.


29일, 스윙스는 “나 이번주 토요일 ‘직장인들’ 시즌2 4화 나와. 김원훈 개XX 존X 패. 시간 나면 봐”라며 본인 출연 소식을 전했다.


래퍼, 프로듀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던 스윙스가 본인의 꿈을 위해 꾸준히 연기 도전을 하면서, 연기에 콘셉트를 둔 ‘직장인들 시즌2’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직장인들 시즌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찐직장인들,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을 담은 예능이다.

i%C2%8A%C2%A4i%C2%9C%C2%99i%C2%8A%C2%A42.gif

출처 : 쿠팡플레이

신동엽, 김민교, 백현진,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카더가든, 스테이씨 윤이 고정 크루로 출연하며, 매주 다른 스타들이 출연해 페이크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진행된다.


스윙스는 인턴으로 출연, 카더가든과 윤의 눈총을 받으면서도 선배 행세를 하는 뻔뻔하 매력을 드러낸다는 후문이다.


특히 ‘깐족’거리는 매력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원훈의 공격을 제대로 받은 스윙스는 대표로 출연하는 신동엽에게 이를 토로한다.


하지만 김원훈으로부터 뒷덜미를 붙잡히고 “고자질했냐?”라는 말을 들어 두 사람의 심상치 않은 관계에 대한 기대가 폭발하고 있다.

i%C2%8A%C2%A4i%C2%9C%C2%99i%C2%8A%C2%A43.gif

출처 : 쿠팡플레이

이 가운데 스윙스가 김원훈을 향한 저격 멘트로 ‘직장인들 시즌2’ 출연 홍보를 해 누리꾼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스윙스가 김원훈을 저격했던 멘트는 현재, “나 이번주 토요일 ‘직장인들’ 시즌 2 4화 나와. 시간 나면 보자 맨”이라고 수정된 상태다.


‘직장인들 시즌2’는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유재석 홀대”… 이경실, 배우들 만행 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