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
그룹 크레용팝 출신 가수 웨이가 현아의 다이어트 방식에 대해 소신을 밝혔다.
지난 5일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는 “K-Pop 다이어트 망한이유 +성공하는 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웨이는 연예계의 극단적인 다이어트 방식에 대해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
그는 “최근 다영님 너무 예쁘게 복근 만드셨더라. 저도 자극이 돼서 찾아봤다. 그런데 단기간에 12kg을 빼셨더라”라며 “조금 안타까운게 굶으면서 빼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심으뜸님 유튜브에 나와 운동을 하는데 스쿼트 하나 하는 것도 너무 힘들어 보이더라. 물론 재밌게 하려고 콘셉트적인 것도 있겠지만, 이렇게 하면 요요는 반드시 따라올 수밖에 없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웨이는 최근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가수 현아를 언급하기도 했다.
출처 : 현아 SNS
그는 “현아님 최근에 살찌지 않았냐. 본인 사진을 올리면서 ‘뼈말라였잖아’, ‘할 수 있잖아’라면서 자책하는데 안타까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X먹었잖아’라고 쓴 걸 봤는데 먹을 수 있다. 왜 그런 단어를 쓰셨겠냐. 보상심리다. 다시 굶자, 그러면 또다시 ‘X 먹었잖아’. 나이 먹을수록 굶어서 살 빼면 안 된다. 마른 비만으로 갈 확률이 높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현아는 앞서 최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이 먹었잖아. 정신 차리고 빡세게 다이어트해보자”라는 글과 함께 과거 날씬한 체형을 유지했던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올려 화제가 됐다.
이후 현아는 체중계 위에서 49kg을 가리키는 숫자를 인증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