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9
명
닫기
팔로잉
49
명
더불어 사는 사회
함께 사는 세상과 더불어 사는 사회를 꿈꿉니다. 특수교사와 심리상담사(심리치료사)로 일하며 장애아동 및 마음이 아픈 사람들의 행복과 정서적 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아무도
오래 쓰고 싶은 사람
팔로우
최민진
흐르는 길에 한 줌 기억을 그리다(수채 펜드로잉)
팔로우
김소운
카피라이터, 기자로 일했고 지금은 책 읽고 글쓰는 일을 한다.진성무염(眞性無染: 참된 성품은 물들지 않는다)이 좌우명이며 확장과 울림이 있는 글을 오래오래 쓰고 싶다.
팔로우
하령의 심연
"넬의 서재"가 "하령의 심연"으로 한층 더 깊어졌습니다. 명리학, 불교, 심리학, 영성을 토대로 삶을 다시 읽고, 존재를 새롭게 해석하려는 기록입니다. :)
팔로우
gentle rain
두 아들의 아빠로 사람의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인생이란 무대를 따뜻하게 조명하며 위로와 감사를 전하는 작가를 꿈꿉니다.
팔로우
틔우머
삶의 파도에 나를 내맡겨서 살아보고자 합니다.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감정과 생각들을 마주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수인
꿈과 정체성에 관한 이야기를 합니다.
팔로우
제이든J
외국계, 국내 기업 연구개발 4년차 이공계생으로서 취업 준비했던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엔지니어 생활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테씨
루프탑과 테라스를 사랑하며 집씨(gypsy)처럼 자유롭게 살고싶은 낭만중독자 루테씨입니다. 육아, 결혼 생활 속 생각들을 기록하며, 가끔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시를 씁니다
팔로우
정근혜
정근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선지
걸으며 삶을 지켜보는 초보 백패커이자 서비스 기획자입니다.
팔로우
길리에
Ghillier 빛이나는, 빛을 나게 해주는 것. 내면의 목소리를 들으며 세상에 빛이 되는 길로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고 싶다
팔로우
사랑꾼
자기 파괴에서 자기 사랑으로 재생되는 몸과 마음의 지혜 이야기.
팔로우
상아
교육학(성인학습 및 평생교육) 박사과정 중인 대학원생이자 작가입니다. 학교나 학원에 국한하지 않고 일상을 학습의 관점에서 풀어냅니다.
팔로우
하니수
관점, 시각, 시점의 오묘한 세계
팔로우
박설현
박설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hine
인생을 '아장아장' 걷는 사람. 꾸준함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고군분투 휘대리의 철학 도슨트
물질적인 욕망도 채우고 싶고, 정신적인 성숙도 이뤄내고 싶은 철학 도슨트, 고군분투 휘대리입니다.
팔로우
모모
PR에이전시의 AE를 거쳐 이커머스 기업의 마케팅팀, 홍보실에서 PR과 위기관리를 담당했습니다. 성장하는’나’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