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6
명
닫기
팔로워
26
명
새벽나무
새로운 것에 늘 두 눈이 반짝이는, 공연과 전시 감상으로 덕업일치를 이루는 삶을 살고 있는 해피 러너(Happy Learner)입니다.
팔로우
닥포
부자를 향한 기록을 하는 닥포입니다. 독서서평을 주로 하며 쌍둥이육아, 일상기록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nessuno
글쓰기란 나를 찾는 시간, 나 자신을 알아가고 집중하는 시간이었다. 나눌 수 있는 글을 적는다는 것, 그만큼 쓴다는 것 자체는 어렵고도 지난한 과정이지만 나는 계속 쓰겠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건영
직접 쓰고 직접 찍습니다.
팔로우
회사원 나부랭이
기업과 조직, 사람과 권력의 흐름을 ‘회사원의 시선’으로 들여다보는 경영·경제·역사 칼럼니스트를 꿈꿉니다.
팔로우
김선아
김선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오엔디
오엔디(Oendi), O는 순환과 연결, end는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 I는 나 자신을 뜻 하며 삶의 흐름 속에서 나다운 길을 찾아 내면의 성찰과 따뜻하고 단단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정석현
정석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sandra
오랜 이민 생활을 돌아보며 일상 속 조각들을 과일처럼 곱게 담아 봅니다. 늦게 만난 글쓰기지만,나만의 향기가 있지 않을까? 믿어 봅니다.
팔로우
마레
아프리카 여성과 소녀들의 삶을 기록하며, 그들의 목소리를 글로 엮어 세상에 울림과 변화를 전한다.
팔로우
모카찡
모카찡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성환
정성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서쨍
여러가지 기록을 담고자 합니다. 솔직하고, 담백하게 있는 그대로요!
팔로우
엘라리
미국에서 30년 살다가 은퇴한 50대, 돌싱, 일만 하던 인생을을 벗어나,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100세 시대를 위한 제 2의 새로운 인생을 열어 갑니다. 인생 60부터 라죠?
팔로우
문엘리스
사랑과 행복에 대한 에세이를 씁니다. 희망이 있는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트루북스
트루북스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일기처럼 시처럼 가볍게 시작하는 일상의글쓰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읽으면 힘이 나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고고씽!!!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스페인 전문가 Eli의 Insight
제일기획에서 글로벌 경험을 쌓은 뒤, 스페인을 삶의 축으로 삼은 창업가. 현재 마드리드에서 사업·연구·여행을 병행하며, 현지의 다양한 비즈니스와 문화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팔로우
HB
소박하게 살아온 나의 이야기와 함께 위로와 공감을 나누며 희망을 찾아 가는 글지기 HB 입니다.
팔로우
SOM CHAI
새벽을 걸으며 배우는 지혜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