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이프그래퍼 Aug 03. 2023

돌담길 옆 미술관 갔던 날 사진 일기

가볍게 기록하는 일상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Photo by Lifegrapher Danbi




덕수궁 돌담길 옆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에드워드 호퍼 전시를 관람했다.

관심 있는 작가의 전시여서 정말 즐거웠다.

나와의 데이트를 위해 예쁘게 입은 새 원피스도, 초록 나무가 울창하게 서 있는 덕수궁 돌담길도, 항상 줄이 길어 궁금했던 와플도 다 너무 좋았다.


평일 이른 오전에 전시를 보러 가니 사람이 많지 않은 것도 좋았다. 전시를 다 둘러보고 나왔을 땐 다음 입장 대기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도록을 갖고 싶었지만 내겐 너무 비싸서 대신 책 세트(에드워드 호퍼 관련 책 2권과 노트 세트)를 구입했는데 어쨌든 내 집에 소장할 수 있는 물품이 생긴 것도 좋았다.


폭염이어도 바람 불 때면 시원했다.

덕수궁 돌담길로 되돌아 나오면서 하늘하늘 흔들리는 나무 그림자 아래를 걸을 때 좋았다.


이렇게 좋은 게 참 많았던 날,

오늘도 나와의 데이트 성공!

매거진의 이전글 뭉게구름이 예뻤던 날의 사진 일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