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8
명
닫기
팔로잉
148
명
Dr 정하늘의 Mecovery
저에게 주어진 운명을 사랑하고자 글을 씁니다. 지나온 삶의 많은 선택들이 인정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것이었음을 깨닫고, 자존감과 건강을 회복한 과정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박하
박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진오
영화잡지에서 편집기자로 디자인잡지에서 취재기자로 일했지만, '엄마’ 경력이 제일 길다. 모범의 10대, 방황의 20대, 질풍노도의 30대를 거쳐 신나는 40대를 보내고 있다.
팔로우
여탈곰
소심하기로 둘째가라면 서러워할만큼의 새가슴을 가진 극ISFJ. 대하소설 쌓아 놓고 읽기, 바느질로 시답잖은 소품 만들기가 취미다.
팔로우
재은
오지선다형 정답 찾기 공부를 한 사람이 책을 통해 해답을 찾아 인생을 사는 사람. 배우며 살며 사랑하는.(목요일에 만나요)
팔로우
수니엘
꺼내지 못한 수만가지 생각들을 꾹꾹 눌러 쓴 글이 마음에 닿길 바라며... 예쁜것들을 좋아하는 소녀같은 마음으로 같은편 남편, 두 아들과 반짝이는 순간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까만콩
조용하게 누구의 엄마로 살아가던 어느 날 세상밖으로 나오고 싶어졌다. 숫기없고 No라는 말을 하지 못하는, 그런 내가 달라지고 싶어졌다.
팔로우
springsnow
마음을 말하는 잔잔한 글로 누군가에게는 조용히 힘을 줄 수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멍지니
ADHD와 쇼그렌증후군을 가진 극 T성향의 여자 어른이다. 엄마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 깨달음을 끄적여 초콜릿처럼 꺼내 먹고 싶다.
팔로우
바다를 여행하는 나비
삶의 여정에서 다시금 자아 찾기에 나선 우아한 탐험가입니다.
팔로우
LikeSummer
뚝뚝 끊어지는 관절 소리로 하루를 시작하는 새내기 재택근무자이며, 과도한 긴장 속 틈새에서 피어 나오는 행복을 수집하는 마흔한 살 파랑새입니다.
팔로우
뚜샷뜨아
커피향이 가득한 시간을 이야기로 채우기 좋아하는 아들 둘 엄마, 중국어 공부가 취미인 중국어 강사입니다.
팔로우
무한긍정
책 속을 거닐며 마음의 평안을 얻고 특별한 두 아이와 함께 오늘을 살아가는 엄마, 다채로운 분야에 대한 호기심으로 스펙트럼이 넓은 책읽기를 즐기는 넓고 얕은 지식의 소유자이다.
팔로우
smuffette
아들과의 감정코칭을 시도하며 가족의 화목을 꿈꾸는 엄마. 매일 아침 책과 신문을 즐기고 생각이 많은 여자. 매주 수요일 글 발행♡
팔로우
그랬구나
아이 둘을 키우며 함께 크는 중인 엄마 사람입니다. 언젠가 작가로 명함새길 날을 기다리며 오늘도 한 뼘 더 자라겠습니다.
팔로우
지구별여행자
삼남매 키우며 그 안에서 함께 성장하는 엄마입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매일 읽고 쓰는 삶을 실천 중입니다.
팔로우
방배동 사모님
평범하지만 절대 평범하지 않은 먹는거 노는거 참 좋아하는 19년차 금융인
팔로우
희야
엄마 그리고 계약직 교사 입니다. 이 다음엔 무엇이 되어 볼까요?
팔로우
램프
‘아는 없이 너무도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서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갑자기 커버린 여자. 매일 읽는 여자. 우아하고 현명한 인생의 후반전을 준비합니다.
팔로우
필승
혼란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자영업자. 초보는 벗어났지만 다음단계로 진입하기 위해 끊임없이 자기 계발중이다. 그런 그녀가 속마음을 털어놓을 공간은 브런치가 유일하다는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