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6
명
닫기
팔로워
36
명
세바들
"세바들"입니다. 부산 자가에 대기업을 다녔던 '조부장' 이야기를 엮어갑니다. 익숙한 이름이죠? 어쩌면 요즘 핫한 그 '김부장'의 부산 버전으로 아버지의 이야기를 엮어 가겠습니다
팔로우
아프지마라
아프지마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태하
오랜 도시의 이방인처럼 살다가 고향의 오지산골에 귀향을 해서 홀로 살면서 평범한 일상의 얘기와 적응하고 부닥쳤던 열정 욕망 추억 적적한 날들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진심한스푼
5살 아들을 키우는 엄마이자, 초등교사입니다. 삶에서 마주한 감정과 회복의 순간을 다정한 문장으로 기록합니다. 글을 통해 나를 알아가고,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가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김윤아
김윤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어진맘
어진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지음
세상 모든 제제의 뽀르뚜까가 되고픈 공립유치원 교사
팔로우
무명치의
10년 넘게 진료실에 서 있는 30대 후반 치과의사, 20년 넘게 크론병과 살아온 만성질환자입니다. 두 삶의 균형을 고민하며, 세상을 조금 비스듬히 바라보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정선
이정선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제이제이
오늘 우리는 왜 지갑을 열었을까요? PB, 콜라보, 다이소, 쿠팡, 편의점 신상까지. 일상 속 소비 현상을 스낵처럼 가볍게 기록합니다.
팔로우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우소연
시간표가 없다면 학교는 어떤 모습일까라는 질문에서 시작한 대안교육, 30년째입니다. 교육적 상상을 현실로 옮기면서 겪은 이야기들 그 속에 담긴 교육적 사색을 담아봅니다.
팔로우
니련선하
오지 그 옆동네 산골에 삽니다. 가끔 꽂히면 투닥투닥 글을 쳐내려갑니다.
팔로우
이진석
이진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연목
인문학 박사 학위를 받고 대학에서 시간강사로 일하며, 4살 아이를 키우는 45세 엄마입니다. 지역에서 독서토론 리더로 활동하며 책을 매개로 사람들과 만나는 시간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따스한
따스한
팔로우
MJ
M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광순
김광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여름나무
여름나무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