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90
명
닫기
팔로잉
90
명
감성난민
감성난민의 브런치. 인류학, 정치, 사회, 문화 등에 관한 다양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모릴
미디어 연구로 돈을 벌고,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입니다. 나의 이야기가 당신의 세계에 조금은 가닿기를 바라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경첩의사
권역외상센터 외상외과의사. 외과전문의. 경첩의사가 바라보는 세상. 삶과 죽음 그 사이. 번뇌. [ 다시 태어나도 외상외과 의사! vs 절대 다시는 외상외과 안한다! ]
팔로우
예프리 yefree
Ende gut, Alles gut! 독일 속담에 끝이 좋으면 모든 것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항상 무언갈 시작할 때 결과에 상관없이 끝을 기분좋게 마무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세라
전직 PD. 현재는 사회에 해악만은 끼치지 않으려는 사려 깊은 백수.
팔로우
Younghwi Cho
Co-founder/Designer at hunt.town 헌트 타운 디자이너
팔로우
나름이
살아가는 힘이 되는 이야기를 적습니다.
팔로우
miu
취향 껏. 나답게. 자유로울 것. lalatina@naver.com
팔로우
소수의힘
10년차 기간제 교사 생활을 마치고 프리랜서 개발자로 전업 중입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희서
현재 기존의 브런치 글들을 모두 비공개한 상태입니다. 새로운 콘텐츠로 시작하게 되면 다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팔로우
홍유진
어느덧 30대 중반. 살아오며 접했던 콘텐츠의 많은 감정들. 차분하게 꾸준히 정리해보는 시간을 만들어 가려 합니다. 아직도 방황하고 있는 철부지 30대 작가입니다.
팔로우
마크
블로거 마크입니다. 글을 쓰고 코딩을 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녀의 숲
누구나 마음 속에 숲 하나 쯤은 있잖아요?
팔로우
그리는MK
창작에 관하여 그리고 씁니다.
팔로우
타인의 청춘
요가, 수영, 스쿠버 다이빙, 달리기를 좋아해요. 글을 씁니다. 포스코 > 한국쓰리엠 > 오픈서베이 > 말레이시아 법인장 > EBS 📻 > 슈피겐코리아
팔로우
hohoi파파
꾸준하게 글쓰고 싶은 40대 남자.
팔로우
이지녕 쌩글삶글
『논산·계룡신문』과 『놀뫼신문』기자입니다... 계룡산 일대 금강권역에는 혼자 알기 아까운 사람들, 숨겨진 이야기 그득입니다... 기사에 주관적 관점도 꽤 보일 겁니다!^
팔로우
캘리박
안녕하세요.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주재원 생활 중입니다.
팔로우
작가 박도
<홈페일기 뉴욕편>, <괜찮지 못한 인간>, <솔직한 서른살> 출간. ENFP. 장녀. 견주. 팩트만으로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사람이고 싶어 가끔 이상한 글로 내면을 표현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