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다함 Nov 08. 2021

이제 PC에서도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올릴 수 있다

인스타그램 PC버전이다. 인스타는 PC보다는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였다. 그동안 PC에서는 사진을 볼 수 있고, 댓글을 쓰고 수정하는 정도였지, 사진과 게시물을 올릴 수 없었다.


오늘 노트북으로 PC버전 인스타에 접속을 했더니, 없었던 아이콘 하나가 생겼다. 이제 인스타 PC버전에서도 사진과 게시글을 올릴 수 있다.


곧 이렇게 될 것을 미리 알고는 있었다. 나는 노트북에서 인스타를 자주 이용하는데, 몇 달 전에 다른 인스타 유저의 게시판에서 업로드 아이콘을 보았다. 내 계정에서는 안 보였는데 말이다. 일부 유저를 대상으로 베타 테스트를 하고 있었다. 곧 PC에서도 인스타에 게시물을 업로드할 수 있겠다 싶었다.


인스타 헤비 유저에게는 스마트폰으로만 사진과 게시물을 올릴 수 있는 것은 아쉬운 부분이었다. 또 사진뿐 아니라 사진과 함께 단상을 인스타에 남기는 작가에게는 폰에서만 업로드 가능한 것은 항상 아쉬운 부분이었다.


인스타의 새로운 변화는 상당히 마음에 든다. 아직 눈에 보이는 오류가 있기는 하다.

매거진의 이전글 수원페이는 안 되고, 재난지원금은 되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