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콩알이
걷다 말고... 뒤 한번 돌아봅니다.
팔로우
고민베어 이소연
심리학자, '자기컨셉' 설계자 '나'를 이해하고, 설계하고, 실행하도록 고민하고 해결해갑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일하며, 저희가 만나는 모든 이들의 삶이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크림브륄레
겉은 단단해보이지만 속은 흐물흐물 물렁물렁한 나의 이야기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아무튼 간호사
19년차 10번의 이직_악마가 밤낮으로 나를 따라 다니는데, 그가 그러는 건 혼자 있기 두렵기 때문이다. by 프란시스_나를 따라 다니는 건 아스란히 빛나는 그 기억의 조각.
팔로우
예랑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새출발하는 前 경제신문 기자 출신 문송녀의 일상과 통찰, 그리고 실수
팔로우
제임스
약 10년 동안 두개의 창업 기업을 운영하며 약 3천명의 사람을 만났습니다. 지금은 안식년을 시작하여 강사, 투자자, 세계여행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봄쌀
13년 넘게 출판사에서 일하며 다양한 책들을 만들었어요. 북에디터로서 시즌1을 마감, 봄쌀 시즌2는 스타트업입니다.
팔로우
장운진
시야는 넓게 관점은 좁게, 한 장에 인사이트를 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브랜드 공부는 처음인데요' 작가.
팔로우
임서원
현상을 분석하고 패턴화하여 나만의 방식을 유형화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누군가가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보다는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고감자
AI를 만드는 일을 하지만, 여행과 같은 아날로그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