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콩알이
걷다 말고... 뒤 한번 돌아봅니다.
팔로우
고민베어 이소연
섭식문제를 다루는 심리상담사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 일하며, 저희가 만나는 모든 이들의 삶이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크림브륄레
겉은 단단해보이지만 속은 흐물흐물 물렁물렁한 나의 이야기
팔로우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팔로우
아무튼 간호사
19년차 10번의 이직_악마가 밤낮으로 나를 따라 다니는데, 그가 그러는 건 혼자 있기 두렵기 때문이다. by 프란시스_나를 따라 다니는 건 아스란히 빛나는 그 기억의 조각.
팔로우
예랑
벤처캐피털리스트로 새출발하는 前 경제신문 기자 출신 문송녀의 일상과 통찰, 그리고 실수
팔로우
제임스
약 10년 동안 두개의 창업 기업을 운영하며 약 3천명의 사람을 만났습니다. 지금은 안식년을 시작하여 강사, 투자자, 세계여행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조영준
영화를 두고 이야기를 나눈 지 10년. 서로의 프레임을 통해 더 넓은 세상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봄쌀
13년 넘게 출판사에서 일하며 다양한 책들을 만들었어요. 북에디터로서 시즌1을 마감, 봄쌀 시즌2는 스타트업입니다.
팔로우
장운진
시야는 넓게 관점은 좁게, 한 장에 인사이트를 담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브랜드 공부는 처음인데요' 작가.
팔로우
임서원
현상을 분석하고 패턴화하여 나만의 방식을 유형화하는 것에 관심이 많습니다. 누군가가 하는 누군가의 이야기보다는 나만 할 수 있는 이야기에 집중합니다.
팔로우
고감자
AI를 만드는 일을 하지만, 여행과 같은 아날로그를 사랑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