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3
명
닫기
팔로잉
23
명
김형범
김형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그냥’ 하루를 사는 은퇴자의 일상이지만, 그 하루 속에 재미있는 일들이 있다면, 그것을 사진과 함께 글로 옮겨봅니다.
팔로우
즉흥인간
대체로 즉흥적으로 살고 있습니다. 나의 규칙 안에서 살아가기 실험 중입니다.
팔로우
찬빛별
매일을 작품처럼 완성해 가는 삶의 아티스트입니다. 당당하고, 단단한 자신으로 정성스럽게 살아가길 원하는 분들과 함께 글을 나눕니다.
팔로우
투명구름
투명구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채린
때로는 슬픔을 샐러드처럼 씹습니다.
팔로우
베리티
TV다큐멘터리와 이것저것들 씁니다. 사람과 음악의 관계에 늘 솔깃하고, 딸기 들어간 차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이만희
나를 찾기 위해 목숨 걸고 글을 씁니다. 지금 이 순간 더디더라도 천천히 씁니다. 내가 알고 있는 만큼만 시를 짓고 글을 씁니다. 그래서, 내가 나답게 살기 위해 나를 씁니다.
팔로우
벨라Lee
읽고 쓰며 사랑하고 배려하는 삶을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블라썸도윤
큰 악어보다 더 무서운 건 악어를 겁내지 않고, 다리를 건너는 수아이 사람들이라고 해요. 하루를 무탈하게 잘 건넌 우리는 스스로를 위로할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사랑해♡속삭였죠.
팔로우
김혜자
김혜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인숙
정인숙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Lee Sujin
존재에 대한 사색은 그 존재를 의미 있게 만든다. 작가의 모든 일상이 의미가 있는 이유이다. 일상을 붙들어 둘 순 없다. 밀도있게 살아갈 수 있을 뿐이다.
팔로우
행복향
사람과 일상속의 아름다움을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두 아이를 키우며 저도 같이 성장하는 순간을 기록하며 깨어있는 엄마로 살아가기 위해 고군분투중입니다.
팔로우
강영경
강영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제로
작고 고유한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이지니
9년 차 작가 | 6년 차 글쓰기 강사 | 유튜버 | 매일 집에서 노는 것 같지만, 읽기, 쓰기, 사색하기를 놓지 않는 워킹맘 작가이자 글쓰기 강사
팔로우
최지원
최지원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ayWay
ayWay, the way I grow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