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5
명
닫기
팔로잉
165
명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안개꽃
에세이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캐나다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뿌리와 날개
국제이혼 10년 차 싱글맘, 뿌리와 날개가 생각하고 글을 쓰는 공간입니다. 2022년부터는 유튜브 채널 "[독일서 온 싱글맘]뿌리와 날개"로 더 많은 독자분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팔로우
노마드정 Cathy K
발리에서 호텔 짓는 IT 창업가 & 작가 | 지속가능한 노마드 라이프에 대해 고민하고 씁니다. 대학을 자퇴하고 서울을 떠나, 자연 속에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
팔로우
가하
학교가 싫어 4년 만에 퇴직한 국어교사. 꿈이 이루어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꿈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오늘도 당신만의 하루를 사시길 :)
팔로우
사노니
간호사로 아프리카에서 봉사하다 만난 남편따라 중국에서 신혼생활 후 다시 한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르코
고객의 관심도를 높이는 B2B 세일즈 솔루션 OnboardRoom 을 만듭니다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김투명
프리랜서 마케터로 7년,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로 3년, 그리고 웹소설 작가로 1년을 살고있는 1인 기업입니다. 2024년은 다시 마케터이자 기획자로 다시 살아보려고 해요.
팔로우
heather
언젠가 오롯이 글만 쓸 수 있는 날을 꿈꾸며. 회사에서 음악콘텐츠 기획자로 일합니다.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알리는 글을 씁니다.하루키, 중경삼림의 영원한 팬. 한국대중음악상 선정위원
팔로우
오늘
장거리 연애, 국제 연애, 국제 결혼 다른 듯 하지만 어찌 보면 우리 모두의 사는 이야기... 짧지만 소소한 어쩌면 나의, 혹은 우리 모두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시에나
안녕하세요. 신변잡기 에세이를 쓰는 시에나입니다. 취향과 음식,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우리 자주 만나요:D 구독과 라이킷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팔로우
글쓰는공여사
기운없을 땐 영화를 보고, 조금 기운있을 땐 책을 읽고, 기운 넉넉할 땐 글을 씁니다. 세상이 요지경 속이라 요즘 사는 게 참 재밌습니다.
팔로우
장 혜진
제 6회 브런치북 대상을 받아 <이민 가면 행복하냐고 묻는 당신에게> 2021년 <하버드맘의 공부 수업>을 출간 했습니다. 이제 대전에서 어린 아이들과 함께 읽고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미셸 Michelle
前 미국계 IT 대기업 A사 직장인. 하드코어 정보의 바다 컨설팅팀에서 가장 말캉하고 인문학적인 엔반인(엔지니어+일반인)으로 살았고, 다시 새로운 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Geunbae Lee
Director IC, Product Design @Atlassian | Ex-Statsig, Ex-Facebook
팔로우
Giraffe J
30대 중반 늦깍이 음대생이 된 직장인이 인생의 무기를 갖기 위해 노력하는 경험을 브런치에서 나누고 싶어요.
팔로우
사치스러운글
감정을 일기처럼 쓰고 일상을 소설처럼 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길리
미국 샌프란시스코, 구글에서 Product design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나름의 생각과 성취와 실패들을 담으려 합니다. Email: gilberthan@outlook.com
팔로우
정신과 의사 나종호
‘뉴욕 정신과 의사의 사람 도서관’저자. 정신 질환에 대한 낙인을 해소하고 정신과 방문의 문턱을 낮추고자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