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실행
신고
라이킷
3
댓글
공유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by
당당한스펀지
Apr 13. 2020
언어유희는 효과적인 크리에티브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40p
*공부한 책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이채훈 저
(
2012년 ~ 2017년 TVCF 광고 중)
언어유희를 크리에이티브로 내세운 광고는 2015년을 제외한 모든 연도의 인기 광고 50위권 안에서 약 50퍼센트를 웃도는 비율을 점유하고 있다. - 40p
짧은 시간 안에 브랜드 또는 키 카피를 각인시킨다는, 광고의 본질에 충실한 결과로 볼 수 있다. -41p
keyword
창의성
광고
공부
당당한스펀지
소속
직업
CEO
생각을 현실로
구독자
62
제안하기
구독
작가의 이전글
코딩 1시간만에 배우기 - 파이썬
꽃이 졌다
작가의 다음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