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당당한스펀지 Apr 13. 2020

언어유희는 효과적인 크리에티브다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40p

*공부한 책

크리에이티브는 단련된다 - 이채훈 저



(2012년 ~ 2017년 TVCF 광고 중)

언어유희를 크리에이티브로 내세운 광고는 2015년을 제외한 모든 연도의 인기 광고 50위권 안에서 약 50퍼센트를 웃도는 비율을 점유하고 있다. - 40p


짧은 시간 안에 브랜드 또는 키 카피를 각인시킨다는, 광고의 본질에 충실한 결과로 볼 수 있다. -41p



작가의 이전글 코딩 1시간만에 배우기 - 파이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