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Jun 13. 2019

향기에 매료되는 바디워시 10

기분 좋은 향기로 후각을 매료하는 바디워시10

사진 : The body shop 공식홈페이지


하루의 시작을 활기차게, 또는 하루의 마지막을 포근하게 만들어주는 샤워. 기분 좋은 샤워의 분위기를 더욱 더 업 시켜주는 것은 바로 향기로운 바디워시이다. 특히 요즘은 세정력뿐만 아니라 어떤 향을 가지고 있는가가 바디워시를 고를 때 고려되는 사항 중 하나이다. 상큼한 과일향부터 사랑스러운 플로럴향까지 제대로 취향저격을 하는 기분 좋은 향기의 바디워시들을 모아 보았다. 


더바디샵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식


가격 : 11,500원

다양한 바디 관련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더 바디샵의 베스트셀러 핑크 그레이프후룻 샤워젤이다. 상큼한 자몽향이 은은하게 퍼져 꿀꿀했던 기분까지 상쾌하게 변화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계절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향이라 인기가 좋다. 인조적이지 않은 자몽 그대로의 향기가 단번에 후각을 매료시킨다. 꿀, 코코넛 오일 추출 성분 등이 들어가 있어 풍성한 거품이 만들어지는 것 또한 이 제품의 매력포인트. 자몽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고민 없이 이 제품을 골라보도록 하자. 

스킨푸드 포도씨 오일 바디워시젤


가격 : 10,000원

바디코팅크림, 바디로션, 바디코팅오일에 이어 포도씨 오일 라인으로 출시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의 포도씨 오일과 와인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깊은 포도향이 느껴지면서 사용 후 촉촉함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제품. 제형은 투명한 젤 타입으로 중간 중간 작은 점 같은 포도씨 오일들이 보인다. 덕분에 무릎, 발뒤꿈치 등을 중심으로 마사지하듯 문질러주면 각질 제거 효과까지 덤으로 얻을 수 있다. 

레드플로 아르간 바디클렌져


가격 : 12,000원

통영에서 자라난 동백나무에서 동백오일과 동백수를 추출해 만든 은은한 꽃향기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동백오일과 동백수는 향뿐만 아니라 보습력이 뛰어나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는데 큰 역할을 한다. 덕분에 향긋한 샤워를 하면서 부드럽고 매끈한 바디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특히 피부 속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피부 속은 촉촉하고 표면은 매끄러운 윤기를 얻을 수 있다.  

러비더비 퍼퓸 바디솝


가격 : 12,900원

라일락 비누향과 머스크가 더해진 로제, 싱그러운 장미향의 로망스, 은은한 베이비파우더향의 몽쁘띠베베, 상큼한 망고향까지 총 4가지의 개성 넘치는 향으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취향대로 향을 선택할 수 있지만 어떤 향을 선택하더라도 실패가 없는 것이 장점. 특히 시중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망고향을 담은 탱고팝 제품은 망고 퓨레와 과육이 섞인 프루티계열 향으로 사용하는 내내 상큼함을 느낄 수 있게 해줘 가장 추천하는 제품이다. 

힐링버드 자몽&와일드망고 바디워시


가격 : 9,500원

유명 로드샵 브랜드인 클리오에서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향기로운 정원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느낌이다. 특히 미네랄 오일, 합성색소, 동물성원료가 사용되지 않은 저자극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 6가지 종류의 바디워시 중에서도 톡 쏘는 향기의 자몽&와일드망고 향이 눈길을 끈다. 자몽의 상큼과 망고의 달달함이 새로운 조화를 이루어내며 자꾸만 맡고 싶은 향을 만들어냈다.  

 아르덴테 크레이브 에센스 바디워시


가격 : 12,000원

일명 향수샤워라고 불리는 제품으로 전문조향사의 숙련된 블렌딩을 거쳐 만들어진 고급스러운 향이 돋보인다. 특히 자극적인 플로럴향이나 상큼한 과일향이 부담스러웠던 남성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은은하면서도 깨끗한 향이 후각을 자극시킨다. 우디 머스크를 베이스로 그린 오조닉, 스파이스 마린 시트러스 향이 더해져 샤워 후에도 오랜 시간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향수를 뿌리기가 망설여진다면 샤워 후 은은한 잔향이 남아있는 이 제품을 사용해보도록 하자.  

샤워메이트 프레시 오일 테라피 티트리 오일


가격 : 11,900원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를 하고는 싶지만 그렇다고 너무 끈적이고 미끄러운 것은 싫다면 이 제품을 주목해보자. 오일은 오일이지만 끈적임과 무거움이 없는 오일이 함유된 바디클렌저로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제품이다. 그 중 지성피부에게 알맞은 티트리 오일 향은 트러블과 피지가 고민이거나 샤워 후 로션을 바르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베르가못과 티트리오일향이 더해져 더욱 더 산뜻한 향을 느낄 수 있어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포밤 바디워시 하와이 와이키키


가격 : 15,000원

민감성피부나 피부가 약한 어린아이들도 부담 없이 사용 할 수 있는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으로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돋보인다. 향의 지속성 또한 좋아 샤워 후에도 은은한 시트러스향을 오랜 시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은 물론이고 사용 후 당김이 없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향과 함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오스가니카 로즈 로맨스 바디워시


가격 : 22,000원 

향긋한 플로럴향이 취향인 사람이라면 이 제품을 눈 여겨 보도록 하자. 장미를 주원료를 해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장미 꽃잎으로 가득 채운 장미 향수가 모든 공간을 은은하게 채우며 후각을 매료시킨다. 사용 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잔향이 남아 하루 종일 아름다운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기농 인증을 받은 99%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져 믿고 사용할 수 있기도 하다. 

로즈마인 퍼퓸드 바디워시


가격 : 24,000원

명품 향수 향료 3병 분량을 그대로 쏟아 부은 매력적인 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1000ml의 대용량 제품이지만 써도 써도 질리지 않는 향이 매력포인트. 플로럴 향부터 머스크향, 프루티향, 시트러스향 등 총 11가지 종류가 있어 취향대로 선택해 사용하는 재미가 있다. 다양한 종류만큼이나 향기의 깊이 또한 남달라 그 어떤 제품보다 깊고 진한 향을 느낄 수 있고 지속력도 좋아 하루 종일 향수 없이도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풍성한 거품과 함께 고급스러운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로즈마인 퍼퓸드 바디워시를 선택해보자.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CU 마라탕면 Vs GS25 만한대찬 마라우육면 팩트폭격 솔직리뷰
‘찌릿찌릿’ 썸남에게 보내는 여자의 신호가 있다? [아만보]
여자라면 공감하는 오래 연애하는 비법은 ‘이것’? [아만보]


    


  

매거진의 이전글 샤넬, 디올은 어떻게 만들었을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