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Sep 25. 2019

데일리룩이 고민된다면! 패션셀럽의 패션을 엿보자

#데일리룩#ootd#트렌드


나에게 딱 맞는 스타일을 찾고 싶다면?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는 패션셀럽들을 주목해보자. 러블리한 패션부터 심플하고 시크한 패션까지. 패션셀럽들의 데일리룩엔 따라 하고 싶은 포인트들로 가득하다. 매일 아침 “오늘 뭐 입지?”라고 고민했던 날들과는 이제 이별할 시간. 매력 넘치는 데일리룩을 완성시켜줄 패션셀럽들의 패션을 모아보았다.

하늘

ⓒ Daily, Instagram ID @haneulina


예능프로 <얼짱시대>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하늘. 귀여운 외모와 깜찍한 패션으로 주목을 받았던 하늘은, 현재 연 매출 40억이 넘는 속옷 쇼핑몰의 CEO이자 유튜버로 활약하고 있다. 하늘의 패션은 러블리함과 여성스러움이 섞인 스타일로 20대 중후반이 참고하기 좋다. 특히 출근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패션부터, 가볍게 마실 나가기 좋은 패션까지 다양한 데일리룩을 엿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아담한 키를 가진 하늘이기 때문에, 비슷한 체형을 가진 이들의 데일리룩 고민을 해결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강경민

ⓒ Daily, Instagram ID @kkmmmkk


이국적인 외모로 사랑 받고 있는 강경민은, 스타일리시하면서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패딩부터 트레이닝복, 맨투맨, 후드티 등의 편안한 스타일도 엿볼 수 있지만 강경민 패션의 정점은 역시 화려함. 화려한 외모만큼이나 화려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따라 하고 싶은 스트릿 패션룩을 업로드하고 있다. 싸이하이부츠나 링귀거리, 비니 등 포인트 아이템을 적절하게 매치하는 법을 참고하기에 좋다.

홍영기

ⓒ Daily, Instagram ID @kisy0729


러블리함의 대명사 홍영기! 예능프로 <얼짱시대>의 간판스타이자, 오랜 기간 동안 사랑 받아온 셀럽이다. 두 아이의 엄마임에도 여전한 동안 외모와 깜찍한 패션을 선보이는 중. 덕분에 10대 학생들도 참고하기 좋은 데일리룩들이 많다. 특히 148cm라는 아담한 키를 자랑하지만, 뛰어난 패션센스로 작은 키를 극복하고 있는 것 또한 참고할 점 중 하나. 러블리하면서도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데일리룩을 찾고 있었다면, 홍영기의 패션이 딱이다!

반윤희

ⓒ Daily, Instagram ID @banyoonhee


카고반바지부터 보드화, 초코송이 머리까지. SNS가 활발하게 사용되지 않았던 10년 전부터 유행을 선도해온 주인공, 반윤희이다. 그녀가 입으면 무엇이든지 유행이 되었던 시절부터 지금까지, 패션셀럽으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포티했던 과거와는 달리 현재는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룩을 선보이고 있는 것이 특징. 특히 20대 중후반들이 참고할만한 오피스룩등이 많다. 시간이 지나도 센스 하나만큼은 변하지 않은 패션셀럽계의 대표!

유보화

ⓒ Daily, Instagram ID @yoobohwa


러블리함을 잃지 않으면서, 활동성이 좋은 데일리룩을 찾고 있었던 이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유보화.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변함 없는 동안 외모와 깜찍한 데일리룩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유보화 패션의 포인트는 색감과 디테일. 색감과 무늬가 다양한 니트나 맨투맨, 모자 등으로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준 경우가 많다. 10대부터 대학생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고하기 좋은 패션 셀럽이다.

차정원

ⓒ Daily, Instagram ID @ch_amii


신경 쓴 듯 신경 쓰지 않은, 무심한 듯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대명사 차정원. 배우로도 활약중인 그녀는, 요즘 가장 핫하게 떠오르는 패션셀럽 중 한 명이다. 무늬가 없고 화려하지 않은 기본 아이템들을 적절하게 매치해, 시크한 데일리룩을 완성하는 것이 차정원 패션의 특징. 오버핏 자켓부터 화이트 팬츠, 일자 청바지 등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법한 기본템들을 활용하기 때문에, 과하지 않은 데일리룩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20대 중후반이 참고하기에 좋은 패션셀럽.

변정하

ⓒ Daily, Instagram ID @1993kg


유명 쇼핑몰의 모델로 일명 ‘연예인 보다 더 예쁜’ 셀럽으로 유명한 변정하. 오랜 시간 모델로 활동해온 만큼 스타일리시한 데일리룩들을 선보이고 있다. 과하지 않게 톡톡 튀는 데일리룩을 찾고 있었던 이들에게 제격인 변정하의 패션. 청자켓을 활용한 스포티한 룩부터, 라이더자켓과 캡을 매치한 시크룩, 블랙 플로럴 드레스 등 다양한 분위기의 패션을 참고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김자영

ⓒ Daily, Instagram ID @kimjayoung8


큰 눈이 매력적인 패션셀럽 김자영은, 10대부터 20대까지 러블리룩을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참고하기에 좋은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다. 과하지 않지만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패션 아이템들을 적절하게 활용하는 것이 김자영 패션의 핵심. 체크무늬의 캡모자는 화이트 자켓으로, 블루체크 셔츠는 블랙 모자와 스커트로 매치해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다양한 패션을 엿보기에 좋다.

유혜주

ⓒ Daily, Instagram ID @r_yuhyeju


큰 키와 청순한 외모로 사랑 받았던 얼짱 유혜주. 최근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선보이며 ‘여친룩의 정석’이라는 애칭을 얻고 있기도 하다. 트렌치코트부터 롱원피스, 롱스커트, 셔츠 등을 아이템을 주로 착용하는데, 직장인들의 오피스룩으로도 활용도가 아주 높은 데일리룩들이 많다. 20대 중후반, 여성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의 데일리룩을 찾고 있었던 이들에게 좋은 참고가 될 패션셀럽.


도복순

ⓒ Daily, Instagram ID @soooonee


과거 아프리카 유명 DJ로 활동했던 도복순은, 예쁜 외모만큼이나 러블리한 데일리룩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특히 하늘하늘한 쉬폰 원피스부터, 플라워 원피스, 체크 원피스 등 도복순이 입는 원피스는 ‘도복순 원피스’라고 불리며 수 많은 이들의 구매를 이끌기도 했다. 데일리룩을 비롯해 데이트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패션들이 많으며, 여성스러우면서 소녀스러운 룩을 참고하고 싶은 이들에게 딱인 패션셀럽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