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Dec 05. 2019

삶의 질이 달라지는 미용 도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미용 도구


사소한 불편함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해결되는 순간, 사실은 말없이 감내해왔던 상당한 불편함이었다는 것을 느끼며 삶의 질이 달라졌다는 생각이 든다. 이처럼 여러 불편함을 발견하고 그것을 개선해 낸 미용 제품들을 소개한다. 새로운 아이디어로 제작된 미용 도구를 적절히 사용하면 시간도 절약하고, 일상적이라고 생각했던 작은 불편함도 단번에 해소해 줄 것이다. 또한 간편하고 즐겁게 아름다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다이슨 드라이기


기존의 드라이기는 무겁고 시끄러운 게 단점이었다. 하지만 다이슨 슈퍼소닉은 손잡이 부분에 모터를 넣어 상대적으로 가볍게 느껴진다. 또한 인간이 들을 수 없는 영역의 고주파로 일상대화에 문제가 없는 소음만 발생시킨다. 드라이기를 쓰다 보면 뜨거워져 모발이 상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다. 하지만 다이슨 슈퍼소닉은 초당 20번씩 온도를 측정하여 바람의 적정온도를 유지하고, 기계 자체도 뜨겁지 않아 모발과 피부의 손상위험을 낮춰주고 모발을 건강하고 빠르게 건조시킨다.

보다나 봉고데기


봉고데기를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머리카락이 끼면서 컬이 찌그러지고 꺾여서 바쁜 아침 시간에 한참을 고생했던 경험이 있을 것이다. 보다나 봉고데기는 특수 코팅 열판을 사용했기 때문에 집게 부분에 머리카락이 끼이지 않고 매끄럽게 내려오며 편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40mm, 36mm의 두꺼운 열판은 굵으면서도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컬을 연출할 수 있다. 큐티클 정리를 해주어 머릿결 손상을 최소화하고 윤기 있어 보이는 탱글탱글한 컬을 만들어준다.

충전식 열헤어롤 스타롤


비 오는 날이나 땀이 났을 때는 앞머리에 고데기를 하고 나가도 금방 푸석해진다. 또 직모인 사람들은 앞머리가 빠른 시간에 축 처지기도 한다. 이때 스타롤은 집 밖에서도 앞머리 볼륨을 지켜주도록 설계되었다. 스타롤은 헤어롤과 고데기의 장점만을 골라 만들어진 제품으로 휴대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스마트폰 충전기를 연결해서 헤어롤을 고데기처럼 데우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닌다면 어디서든 사용 가능하다. 단순한 헤어롤이 아니라 열을 가해주기 때문에 앞머리 볼륨도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다.

탱글티저 헤어브러쉬


잦은 염색이나 시술로 머릿결이 상하면 머리카락이 빗으로 잘 빗어지지도 않고, 엉키고 뜯어지기도 한다. 탱글티저 헤어브러쉬는 브러쉬 모가 한 가닥씩 교차되어 엉킨 머리카락을 아프지 않게 빗겨준다. 일차적으로는 가장 긴 모가 머리카락 엉킴을 풀어주고 짧은 모가 부드럽게 빗질되어 정리해주는 효과가 있다. 특히 머리카락 한 올이 아쉬운 탈모로 고민인 여성들이 탈모 걱정 없이 부드럽고 탄력 있는 모발을 가꿀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LED 미용거울 : 아이미러


뷰티 유튜버들이 쓸 법한, 조명이 달린 화장대가 욕심난다면 아이미러를 구입하는 것이 훨씬 경제적인 선택이다. 아이미러는 거울의 테두리 쪽에 LED 조명을 설치했다. 5단계 확산커버를 적용하면 눈부심도 방지하면서 작은 잡티까지 자세히 볼 수 있어 섬세한 화장을 할 수 있다. 게다가 낮은 밝기로 조절하면 독서등이나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거울 쪽에서는 바람도 나온다. 3단계로 풍량이 조절되어 잘 흩어지는 파우더 가루를 날려 줄 수도 있으며, 더운 여름에도 상쾌하게 화장할 수 있다.

션리 패피 아이브로우 가이드


눈썹을 그릴 때 가장 속상할 때가 양쪽 눈썹이 짝짝이로 그려지는 경우이다. 하지만 션리 패피 아이브로우 가이드는 가이드 양쪽이 붙어있어 양쪽 눈썹을 동일하게 그릴 수 있다. 또 일반 아이브로우 가이드가 종이형태라서 눈썹에 대고 그릴 때 어긋나는 경우가 있었다면, 션리 아이브로우 가이드는 눈썹 뼈의 곡률과 같이 약간 휘어있는 형태라 부착해서 그리기가 용이하다. 일자형, 아치형, 갈매기형의 3가지 모양의 가이드가 들어있으니 기분에 따라 얼굴형에 따라 여러 모양을 시도해 볼 수 있다.

토소웅 매직 헤어브러쉬


매번 샵에 갈 시간도 없고 손으로 두피마사지 하는 건 한계가 있는데 토소웅 매직 헤어브러쉬는 브러쉬 소재가 실리콘으로 되어있어 헤어팩 사용 시 머리 빗듯이 빗질해주면 효과가 업된다고 합니다. 손가락으로만 닦기 어려운 두피 속 노폐물과 피지를 빗는 것만으로도 깨끗이, 청결하게 관리해 준다. 공기주입량에 따라 쿠션의 강약을 조절하여 두피상태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흐르는 물에 씻어 간편하게 영구보관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매직컬 속눈썹 고데기


뷰러를 하는 동시에 속눈썹의 컬링이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주는 도구, 올리브영 매직컬 속눈썹 고데기이다. 플라스틱 뷰러처럼 생긴 매직컬 속눈썹 고데기는 건전지를 넣어 사용한다. 전원을 켜면 핑크색이었던 뷰러 고무부분이 서서히 하얗게 바뀐다. 이때 일반적으로 뷰러를 사용하듯이 속눈썹을 컬링해주면 된다. 최고온도가 120도까지 올라가 컬링 지속력도 오래가고, 열을 가해주기 때문에 일반 뷰러보다 속눈썹을 강하게 컬링할 수 있다.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


계속해서 자라나는 털 때문에 가장 관리하기 번거로운 것이 바로 제모일 것이다. 피부과에 가서 정기적으로 제모를 받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가격 면에서도 시간 면에서도 부담이 될 때 이오시카 레이저 제모기로 해결할 수 있다. 피부에 레이저 제모기를 대면 제모기가 모낭에 레이저를 쏘고, 레이저가 모낭을 태워 털을 제거하는 방식이다. 피부과에서 제모하는 것보다 효과는 느리게 나타날 수 있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털이 가늘어지며 제모 효과가 나타난다.

CF LED 매직 마스크 


하루 15분의 짧은 시간만으로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경험하고 싶다면 CF매직마스크를 추천한다이 제품은 홈케어만으로 콜라겐 증진미백두피케어두피각질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어 평소 피부 관리에 투자할 시간이 적었던 사람들에게 특히 적합하다또한 하루 15분이라는 짧은 사용시간만으로 눈가와 입가그리고 이마의 잔주름은 물론 두피혈류까지 효과적으로 개선시켜준다고 하니 효율성까지 돋보인다아울러 조직과 시력의 손상과 같은 부작용이 없다는 장점도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헤어제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