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Dec 31. 2019

수지와 아이린이 선택한 립스틱은?

연예인들이 바르는 립스틱은 뭘까? 연예인 픽 립스틱


뮤직비디오나 드라마, 화보 속 연예인들의 예쁜 입술 색을 보면 뭘 바른 걸까 궁금해진다. 이런 궁금증들이 합해져 연예인들이 실제로 사용한 제품이 입소문을 타고, 심지어는 완판되는 현상까지 벌어지기도 한다. 또한 그 연예인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트레이드마크 제품이 생기기도 한다. 그렇다면 연예인이 바르고 나와서 유명해진 립스틱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봤다.

아이린 - 조르지오 알마니 립마그넷 302호


얼굴 천재로 유명한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선택한 립스틱은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마그넷 302호이다. 이 제품은 맑은 오렌지빛 레드 컬러로, 입술에 포인트로 발라주면 얼굴이 더 새하얘 보이는 효과가 있다. 입술에 바를 때는 촉촉한데 마르면서 보송보송해지는 느낌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이 특징이다.

선미 - 헤라 루즈홀릭샤인 338호


솔로 가수로 우뚝 선 선미가 무대에 바르고 나와서 유명해진 립스틱은 바로 헤라 루즈홀릭샤인 338호이다. 평소 선미는 레드립 마니아라고 불리는 만큼, 맑은 레드 빛의 립스틱을 선택했다. 헤라 루즈홀릭샤인 립스틱은 강력한 발색력과 광택감을 자랑하며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안색을 밝혀주는 것이 특징이다.

헤이즈 - 토니모리 립톤겟잇틴트 5호


토니모리의 립톤겟잇틴트는 헤이즈가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립 제품이라고 소개하면서 유명해졌다. 립톤겟잇틴트는 지속력이 좋아서 한 번만 발라도 장시간 지워질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여러 색상이 출시되어 있지만, 그중 5호인 코튼로즈는 사람에 따라 오렌지빛이나 핑크빛으로 다르게 발색 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아이유 - 맥 릴렌트리슬리 레드


총알 모양으로 유명한 제품인 맥 립스틱 중 릴렌트리슬리 레드 색상은 원래부터 베스트셀러였지만 아이유가 바르면서 더 유명해진 제품이다. 핑크와 레드 색상이 혼합된 매력적인 컬러로 유명한데, 여름 쿨톤에 착 붙는 색감을 가지고 있다. 포인트 립 컬러로 바르면 이목구비가 또렷해 보일 것이다

서현진 - 에스티로더 쉬어매트 220호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여신으로 등극한 서현진이 선택한 립스틱은 에스티로더 쉬어 매트 220호이다. 이 제품은 광택 없이 매끈하게 발리는 점이 특징이다. 색상은 부드러운 핑크빛 코랄인데, 바를수록 맑은 색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빛이 여리여리해 보여서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도 좋다.

제니 - 샤넬 루쥬 코코 립 블러쉬 416


인간 샤넬이라고 불리는 블랙핑크 제니가 평소에 즐겨 사용하는 립제품도 샤넬의 제품인 루쥬 코코 립 블러쉬이다. 루쥬 립 블러쉬는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에어리 매트 타입 립스틱으로, 가벼우면서 끈적임이 없어서 볼에도 사용할 수 있다. 416호인 티징핑크 색상은 은은한 피치 빛 핑크색으로 청순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이 난다.

현아 - 맥 루비 우


맥 루비 우는 현아가 뮤직비디오에 노출되면서 현아의 트레이드마크 격의 립스틱이 되었다. 루비 우는 체리 레드 색으로 매트하면서도 독보적인 발색력과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가지고 있어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루비 우의 레드 컬러는 바르면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밝아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어서 포인트 립으로 바르기에 그만이다.

수지 - 슈에무라 립스틱 M RD 165


수지가 화보에서 바르고 나와서 유명해진 립스틱이 바로 슈에무라 M RD 165호이다. 맥 디바와 섞어 발라서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고 한다. 슈에무라 M RD 165호는 전형적인 레드컬러로 어떤 피부 톤이든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크리미한 매트 타입의 립스틱으로 입술에 착 붙는 밀착력과 발색력을 가지고 있어서 더 유명해진 제품이다.

윤은혜 -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49호


포인트 립으로 핫핑크 색상을 찾는다면 윤은혜가 바르고 나오면서 유명해진 입생로랑 루쥬 뷔르 꾸뛰르 49호를 추천한다. 루쥬 뷔르 꾸뛰르 49호는 푸쉬아 계열의 명도 높은 핫핑크 색상의 립스틱이다. 립스틱 제형은 크리미해서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데 발색력 또한 완벽하다. 파티 갈 때 포인트 립으로 추천하고 싶을 만큼 톡톡 튀는 색상이라고 할 수 있다.

박보영 - 랑콤 샤인러버 120


박보영이 드라마에서 바르면서 유명해진 립 제품은 랑콤 샤인러버 120호이다. 이 제품은 입술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발리는 고급스러운 텍스처의 틴트 밤이다.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동시에 선명한 컬러가 돋보여서 안색 또한 생기 넘쳐 보인다. 플럼핑 효과로 입술이 도톰해 보이는 것도 장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매거진의 이전글 '관리하는남자'들을 위한 비비&씨씨크림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