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Jun 24. 2020

잘나가는 오버사이즈 셔츠 브랜드 10

일상적이면서도 뻔하지 않는 코디를 원한다면 추천하는 오버사이즈 브랜드


오버사이즈 셔츠는 코트나 점퍼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뻔하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코디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간절기 시즌에는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으면서도, 스트릿한 감성이 배가되어 힙한 느낌을 부각할 수 있다. 한파가 휘몰아치는 겨울에는 코트나 점퍼 속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이너웨어로도 연출할 수 있어 오버사이즈 셔츠는 이제 없어선 안 될 옷장 속 필수템이 된 지 오래다. 아래에서는 캐주얼하고 힙한 코디뿐만 아닌 다양한 계절에 활용 가능한 오버사이즈 셔츠 브랜드를 모아왔다.

어텐션로우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이자 디자이너 브랜드인 어텐션로우는 내추럴 감성 캐주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젊은 층 사이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로 진화하고 있다. 물에 빠진 컬러로 불리는 피그먼트 색상의 오버사이즈 셔츠, 재킷, 맨투맨, 후드를 선보이고 있어 세련되면서도 일상적인 코디 연출이 가능한 제품들이 존재한다.

테이크어스트릿


심플함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은 오버사이즈 셔츠를 구매하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자. 브랜드 스타일링 셀렉트샵 테이크어스트릿은 합정역 오프라인 스토어로 운영하고 있어 차별화를 이어가고 있다. 심플하게 매칭되는 오버사이즈 셔츠들은 감성을 자극하는 코디 연출이 가능하다.

디스이즈네버댓


디스이즈네버댓은 자체 온라인 스토어와 여타 유명 쇼핑몰에 입점되면서 점차 인지도와 유명세를 확장하고 있다. 뉴욕과 보스턴, 홍콩에도 입점하고 있으며 자체 해외 배송 인터내셔널 온라인 스토어에서 양질의 오버사이즈 셔츠를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분위기부터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오버사이즈 셔츠의 종류가 있다.

미나브


패션 브랜드 미나브는 가격대비 성능의 중요성에 착안, 좋은 소재를 통해 가치 있는 옷을 만드는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다. 섬세한 디테일이 포인트인 오버사이즈 셔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때로는 힙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때 입을 수 있는 오버사이즈 셔츠 종류도 다양하다. 그 외에도 오버사이즈 셔츠와 함께 연출하기 좋은 감각적인 제품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다.

매드마르스


매드마르스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핏과 섬세한 감각이 집약된 디자이너 브랜드다. 스트리트 룩에 입문하기 위한 캐주얼하고 힙한 분위기의 오버사이즈 셔츠가 존재하며, 고객이 어떤 핏을 원하는지를 미리 콕 찝어 준비한 듯한 디자인의 섬세한 감각이 돋보이는 곳이다. 오버사이즈 셔츠와 매칭하기 좋은 심플한 매력의 모자와 가방 등의 라인업도 쉽게 입을 수 있는 코디 연출에 포인트로 다가오는 부분이다.

프리즘웍스


프리즘웍스는 심플함을 기반으로 위트 있는 디테일을 더하고 좋은 퀄리티를 지향해 취향을 저격하는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심플한 감각으로 일상적인 느낌에서부터 세련된 느낌을 자아내는 감성 코디에 적절한 오버사이즈 셔츠가 존재하고 있다. 특히 기하하적인 패턴부터 격식 있는 자리에서도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퀄리티의 제품이 돋보인다.

퍼센트백


퍼센트백은 마진을 낮춘 방식으로 소재와 디자인의 명확성이 주는 스트리트 브랜드로서 전문적 이미지를 확장하고 있다. 온라인 샵 내에서는 제품 퀄리티를 확연히 알아볼 수 있는 오버사이즈 셔츠 코디 사진이 다양하게 존재해 퀄리티 높은 코디를 위한 선택을 할 수 있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간절기와 겨울을 아우르는 이색적인 감각의 오버사이즈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어나더썸씽


어나더썸씽은 베이직한 느낌의 진부하지 않은 색다른 감성을 담은 오버사이즈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아이덴티티가 명확히 보이는 오버사이즈셔츠가 존재해 코디를 망설이는 이들이라도 쉽게 입을 수 있는 코디가 가능하다. 오버사이즈 셔츠와 매칭하기 쉬운 다양한 후드 집업 티셔츠도 스트릿 감성을 사랑하는 고객층 사이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드네이지(DE-NAGE)


크램잇이라는 편집샵에 입점되어 있는 드네이지는 셀럽들이 사랑한 브랜드로, 굳건한 입지확장과 독특한 아이덴티티로 스트릿 브랜드로서 역량을 제고하고 있다. 연예인들이 착용한 오버사이즈 셔츠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는 제품의 퀄리티도 차별화되어 있다는 것을 반증한다. 매칭 시 활용도가 높은 후드 집업, 니트 가디건 등이 다양하게 존재해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오버캐스트


오버캐스트는 진부하지 않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도움을 주는 오버사이즈 셔츠를 선보이고 있다. 모노톤의 컬러부터 화사한 체크무늬 컬러까지 존재해 일상적이면서도 차별화된 코디 연출에 도움을 준다. 특히 힙한 느낌을 부각시키는 모자와 바지 등 라인업은 어떤 과감한 조합을 시도해도 촌스러운 느낌이 들지 않는 것이 하나의 특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매거진의 이전글 피부 타입별 파운데이션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